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선릉 맛집] 푸짐하게 잘 나오는 이승재참치

by ageratum 2020. 8. 5.
반응형

얼마전 친구와 만나는데 갑자기 참치가 먹고 싶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한번 가보려고 했던 '이승재참치' 라는 곳에 가봤습니다.




요즘 블로그를 하도 안했더니 감 떨어졌나봐요 메뉴판을 안찍었..;;

몇가지 코스가 있는데 일단 가장 저렴한 브론즈코스(3.9만원)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렇게 세팅이 되구요..




죽과 미소국도 같이 나오고..




샐러드가 꽤 맛있었네요^^





당시에 꽤 오랜만에 친구와 만나는거라 사케도 하나 주문해봤습니다.




계란찜이랑 콘치즈도 나오구요




드디어 첫번째 참치가 나왔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보이는게 참치내장 젓갈인데 이게 꽤 별미더라구요^^




브론즈 코스에는 참다랑어 3종(아카미, 주도로, 오도로)이 첫접시에 나옵니다.




그 다음 접시에는 무려 간장게장이 나옵니다!


하지만 저는 갑각류 알러지라 못 먹는..ㅠㅠ

대신 친구가 먹어보니 정말 맛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건 아마 참치 대가리 구이였나.. 이것도 나름 별미였습니다^^


이승재참치도 다른 참치집처럼 무한리필이라서

처음에는 많이 먹어야지 했는데, 이미 여기서 저는 배가 불러 죽겠더라구요 ^^:;;




그래서 마지막 식사로 날치알밥이 나오고,

깜빡하고 사진을 안찍었는데, 김치 우동도 같이 나왔어요^^


그리고 마지막이라 참치도 몇 점 같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결국 다 못 먹었다는 슬픈일이..ㅠㅠ


회를 워낙 좋아해서 처음에는 많이 먹어야지 했지만..

푸짐하게 잘 나오는 상차림이라 코스대로 다 먹는것도 벅찼네요 ㅋㅋ


암튼 푸짐하게 참치와 다양한 음식을 즐기기에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

술한잔 하기에도 좋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