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MLB관람기

[MLB관람기] 화이트삭스 홈구장 US Cellular Field 둘러보기

by ageratum 2009. 8. 23.
반응형
<2009년 8월 1일 뉴욕 양키스 vs 시카고 화이트삭스 경기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US Cellular Field의 바깥 모습을 보여드렸으니
이번에는 내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한시간 전인 오후 2시부터 입장이 시작되었습니다.
다른 구장은 보통 2시간 전에 입장을 시켜줬는데,
이날 비가 살짝 와서 그런건지 이 구장이 원래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입장을 한 관중들이 덕아웃 근처에 몰려있네요..
지나가는 선수가 있으면 사인을 받기위한 것이겠죠?^^

홈플레이트쪽에서 본 모습입니다..
잘 관리되고 있는 그라운드, 많은 관중석이 부럽네요..
사진 찍을때는 신경을 안써서 몰랐는데,
3루베이스 위쪽에 있는 빨간게 방수포인거 같네요..
일찍 입장 시켜줬다면 좋은 구경을 했을텐데 말이죠..^^

경기장에는 많은 먹을거리를 팔고 있었습니다..
핫도그가게에는 연기가 끊이질 않죠..ㅋㅋ

곳곳에 팀샵도 있구요..

저희는 핫도그를..ㅋㅋ
하나에 약 4-5불정도 였던거 같네요..

케찹과 머스타드를 뿌리고 한입 베어물면~

아.. 짜다..-_-;;

제가 앉은 곳은 외야와 내야의 경계선 부근이었습니다..
폴대가 전광판을 제대로 가려주고 계시군요..ㅋㅋ

그라운드에 물을 뿌려주고 있네요..

라이트 기둥에는 화이트삭스의 우승 기록들이 적혀져있습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화이트삭스는 리그챔피언을 6번했군요..
그중에 3번은 월드시리즈 우승까지 했죠..^^

주말에 양키스를 상대로하는 경기이다보니 만원관중이네요..^^:
우리나라 야구장에도 이렇게 많은 관중이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노후된 경기장문제도 해결되고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