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Life/야구

[090906 삼성vs히어로즈] 4위 탈환에 성공한 삼성 라이온즈

by ageratum 2009. 9. 7.
반응형
<삼성팬의 입장에서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작년에 히어로즈가 창단 되면서 홈구장으로 사용하기 시작한 목동구장..
한번 가봐야지라는 생각은 했지만..
솔직히 한시간을 가야하다보니 안갔었는데..
마음먹고 한번 가봤습니다..ㅋㅋ

그동안 포스팅에서는 게임을 자세히 설명해 드리기위해 사진도 많이 찍었는데,
그러다보니 경기를 제대로 못 즐겨서..^^;
이번에는 사진보다는 경기를 조금 더 즐기기로 했습니다.. ^^ 
양해해주세요..^^:

지정석을 예매를 했지만 잠실구장과는 다르게 자동발급기가 없어서 창구에서 찾아야 되더군요..
문제는 오늘 관중이 많이 몰려 창구는 인산인해..
줄을 서고 있는데 직원이 예매한 사람은 다른 창구로 가라고 해서 갔더니 컴퓨터에 문제..;;
그냥 줄을 계속 서고 있을걸 그랬네요..ㅜ.ㅜ

암튼 들어와보니 경기는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목동구장의 지정석은 이런 허접한 줄로 구분이 되고 있었습니다..
왼쪽은 지정석, 오른쪽은 일반석..
일찍만 오면 지정석 같은 일반석에 앉으실수 있죠..^^:
참고로 주말 지정석은 15,000원이고, 일반석은 9,000원입니다.

경기장 풍경입니다..

잠실에 비하면 참 아담하죠?^^:
아시다시피 외야에는 좌석이 없습니다..

포수 뒷편은 테이블 지정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른곳과는 다르게 의자로 새거네요..ㅋㅋ

히어로즈의 덕아웃 모습입니다..

히어로즈의 선발투수는 이현승 투수였습니다..
삼성 상대로 강했기때문에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되었죠..^^;

이현승 선수의 연속투구 모습입니다..^^

히어로즈 하면 떠오르는게 턱돌이죠?^^

쉴때는 이렇게 마스크를 걸치고 있네요..ㅋㅋ

삼성의 선발은 크루세타였습니다..
최근에 부진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삼성 선발의 한축을 맡고 있죠..^^

크루세타의 연속투구 모습입니다..^^

삼성은 3회초에 강귀태 포수의 실책으로 한점을 뽑고,
신명철 선수의 솔로 홈런으로 2대0으로 앞서고 있었는데..

4회말 브룸바의 솔로홈런이 터졌습니다..
턱돌이가 나름 꽃문을 만들려고 했는데 잘 안됐네요..ㅋㅋ

실망하는 턱돌이..^^:

5회에는 이영욱 선수가 투수땅볼로 물러나고..;;

생각없이 외야쪽을 봤는데 검은 연기가 나더군요..;;
불이라도 난건지..;;;

암튼 다시 경기에 집중했습니다..^^:

7회에 선두타자 박한이 선수의 안타에 이어
현재윤 선수의 희생번트로 무사 2루 상황..

9번타자 김상수 선수의 대타로 나온 박진만 선수..
하지만 외야 플라이로 물러나고..;;

1번타자 신명철 선수를 고의사구로 내보냈습니다..
신명철 선수가 고의사구 얻는걸 처음 보는거 같네요..^^:
그 후 이영욱 선수가 내야플라이로 물러났습니다..

투수전으로 계속 진행되다보니 7시전에 7회말이 시작되었습니다..

7회말이 되자 정현욱 선수로 교체되었습니다..
하지만 클락에게 솔로홈런을 맞으며 2대2 동점이되었습니다..ㅜ.ㅜ

히어로즈가 안타 2개를 뽑을 상황, 하지만 모두 솔로홈런이 되면서 동점이 되어 분위기가 안좋아졌지만..
8회초가 되자 다시 박한이의 적시타로 한점을 냈습니다..

그리고 다시 포수 강귀태 선수가 실수를 하면서 한점을 추가하면서 4대2가 되었습니다..
그후 바로 포수 교체..;;
삼성팬 입장에서야 좋았지만.. 강귀태 선수에겐 악몽같은 하루가 되겠네요.. 

삼성은 9회초에 다시 기회를 맞이합니다..
박진만, 신명철 선수의 연속안타와 강봉규선수의 고의사구로 만루상황..

하지만 박석민 선수가 삼진으로 물러나고..

최형우 선수가 땅볼로 물러나면서 득점을 내지 못했습니다..
요새 삼성 중간계투를 생각하면 참 불안했죠..;;

그리고 9회말엔 권혁 선수가 마무리로 올라왔습니다..

권혁 선수의 연속투구 모습입니다..^^

끝날줄 알고 렌즈를 표준으로 바꿨는데..
안타와 에러로 한점을 실점..;;
게다가 중심타선이라 걱정했지만.. 다행히 잘 막았습니다..^^:

결국 4대3으로 승리..ㅋㅋ
이날 롯데가 지면서 삼성은 다시 4위를 탈환했습니다..^^

하이파이브 하는 삼성선수들..
이제 4위 전쟁은 더더욱 심해질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