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MLB관람기

[MLB관람기] 귀여운 악동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마스코트 Pirate Parrot

by ageratum 2009. 10. 5.
반응형
<2009년 8월 4일 애리조나 D백스 vs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경기입니다>

이번에는 파이어리츠의 마스코트인 파이어리츠 패럿(Pirate Parrot)의 모습을 포스팅하겠습니다..^^

경기 약 30분전!
갑자기 작은 오토바이를 타고 파이어리츠 패럿이 등장합니다..ㅋㅋ
저 덩치에 어떻게 타고 다니는건지.. 신기하더군요..^^:

1루쪽으로 가더니 오토바이에서 내려 서성거리는..^^;
이름이 파이어리츠 패럿(Pirate Parrot)인거 처럼 앵무새입니다..ㅋㅋ
해적 어깨위에 올라가 있는 녀석처럼 말썽 많이 부릴거 같죠?^^:

그리고 역시나 해적도 있어야겠죠?^^

해적의 대포에선 대포알대신 티셔츠가 날아갑니다..ㅋㅋ

주인이 티셔츠를 날려주니 앵무새도 날려줘야겠죠?^^
그런데 표정을 장난기 많게 잘 만들어 놨네요..ㅋㅋ
저 큰 입으로 가끔 관중 머리를 덮친다는거..^^:ㅋㅋ

잘 보시면 흰색 티셔츠가 발사되고 있습니다..ㅋㅋ

핫도그 레이스때 패럿이 핫도그를 정리해주고 있군요..ㅋㅋ
구장마다 실제로 레이스를 펼치거나 전광판으로 레이스를 펼치더군요..^^:

지금은 새총으로 티셔츠를 날려주고 있네요..^^

다들 티셔츠 받으려고 난리네요..^^:ㅋㅋ

이외에도 여러 재미있는 장면이 있었는데 못 담았네요..^^;
대포로 티셔츠를 날려주기도 하지만,
핫도그를 날려주기도 하는데, 은박지가 벗겨져서 공중 분해 되기도 했고..ㅋㅋ
패럿이 큰 입으로 관중의 머리를 먹어(?)버리기도 하고 말이죠..
관중석 구석 구석 돌아다니며 관중과 같이 사진도 찍고 장난도 치고 그러더군요..
그렇게 재밌게 하다보니 마스코트의 인기는 여전히 좋은거 같았습니다..^^

다음엔 D백스와 파이어리츠의 경기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