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홍콩

홍콩여행기 #33 - 구룡역에서 체크인 후 홍콩국제공항으로..

by ageratum 2010. 3. 24.
반응형

한국행 비행기가 출발하려면 약 7시간이 남아 한,두곳 정도 더 갈 수 있는 시간..
하지만 무리한 일정탓이었는지 어머니께서 힘들어 하시길래..
더 이상 일정을 진행하지 않고 공항에 먼저가 쉬기로 했습니다..
제가 너무 많은 욕심을 부려서 일정을 짠 탓이었나봅니다..ㅜ.ㅜ
앞으로 부모님과 함께 가게되면 자유여행보단 패키지 여행을 선택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죠..
이럴줄 알았으면 새벽비행기가 아닌 저녁비행기를 예약할걸 이라는 후회도 들었습니다..

암튼 호텔에서 짐을 다시찾아 K2버스를 타고 다시 구룡역으로 왔습니다..
AEL을 탈 수 있는 구룡역은 공항까지 가지 않고도 체크인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삼성동에 있는 도심공항 터미널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이죠..^^

아무나 들어가면 안되기 때문에 개찰구에서 AEL 티켓을 찍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홍콩회사인 케세이퍼시픽의 경우 늦은시간까지 체크인을 받는다고 하네요..
이들 입장에서 외항사인 대한항공 같은 곳은 일찍 마감을 한다고 합니다..
정확한 시간을 잘 알아보고 가세요..^^
케세이퍼시픽을 이용하신다면 시간에 크게 구애를 받지 않을겁니다..ㅋㅋ

짐 부치고 티켓을 받은 후 AEL을 타러 갔습니다..

돌아가려하니 웬지 아쉽네요..ㅜ.ㅜ



빠르게 움직이니 당연히 사진이 다 흔들리네요..ㅋㅋ



안녕! 홍콩..
언젠가 다시 오마.. 그땐 안개가 없기를..ㅋㅋ

다음에 홍콩국제공항 모습을 보여드리는게 여행기의 마지막이 되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