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여름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신비한 이집트 유물들을 보다

by ageratum 2010. 4. 17.
반응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서 가장 먼저 보러 간 곳은 바로 이집트 전시관이었습니다..

벽화 같은 것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그런데 이걸 어떻게 들고 왔는지..
뭐.. 뻔하겠죠..-_-;;ㅋ

아마도 피라미드 안에서 가져온 것들인거 같네요..

교과서 본듯한 전시물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메트로폴리탄이 넓다고 하더니 정말 넓더라구요..
이집트 전시관 하나만 봐도 엄청나게 많은 유물들이 전시되고 있었습니다..

그 시대에 만든 직물인듯..
만드는 법에 대해서도 설명되어 있네요..





목만 전시되어 있어서 웬지 무섭네요..-_-;;

이걸 만져도 되는건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만지지 말라고 써있지 않으면 만져도 상관없다보니..^^:
정말 중요한건 유리벽으로 막혀있죠..ㅋ





얼마나 장식하는걸 좋아했으면 발가락에도 장식을 하려 했을까요..ㅋㅋ

여러 금 장신구들도 있었습니다..

색깔이 정말 튀었던 작은 스핑크스..

해석 가능하신분?ㅋㅋ



여러 관들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안에도 화려하게 꾸며놓았군요..



저 안에도 들어가 볼 수 있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은것 같아 그냥 지나쳤습니다..^^;

처음 이집트 전시만 대충 보는데 20분이 넘게 걸렸던거 같네요..
그만큼 전시물도 많고, 볼거리도 많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