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여름 미국

매키낵 아일랜드 가는 배에서 본 풍경

by ageratum 2010. 6. 26.
반응형

매키낵 시티에서 매키낵 아일랜드에 가는 배에 탑승했습니다..

쾌속선이라 금방 가더라구요..
오후라 그런지 들어가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푸른하늘 아래 패러세일링 하는 사람이 보이는군요..^^
그런데 저거 재밌나요?
놀이기구도 잘 못타는 저는 까무러칠지도..ㅋㅋ

Upper MIchigan을 연결하는 매키낵 브릿지입니다.

제가 탄 배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매키낵 시티로 돌아가는 배네요..

매키낵 아일랜드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큰 건물이 호텔이었던가..
잘 기억이 안나네요..^^:

생각보다 많은 집들이 보이네요..
아니, 별장이라고 해야할까요?^^:

사실 매키낵 아일랜드로 가는 배가 겨울에도 운행하는지는 모르겠어요..
왜냐하면 이 호수가 다 얼어버리니..^^:

드디어 매키낵 아일랜드로 들어왔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자전거를 대여해서 돌아다니기 때문에 자전거 대여점 광고가 많이 보이죠..^^

푸른 하늘, 푸른 바다.. 아니, 푸른 호수가 아름다운 날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