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독특한 음료수를 찾는다면? 초콜렛 스파클링 리뷰

by ageratum 2010. 5. 26.
반응형

초콜렛향 음료수라는 말에 과연 어떤맛일까 궁금해서 위드블로그에 리뷰를 신청했는데..
정말로 리뷰어로 선정이 되어서..^^:
이름만 들어도 독특한 한국야쿠르트의 초콜렛향 스파클링을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초콜렛향 음료수가 있었던가요?
독특한 음료수가 종종 나오긴 했어도 초콜렛향이 나는 음료수는 처음인것 같네요..^^:

암튼 한병에 500ml이고, 리뷰를 위해 20개 들이 한박스가 왔습니다..
현재 세븐일레븐에서 한병에 1200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다른 음료수에 비하면 가격은 약간 낮은 것 같네요..^^
전체적인 패키지는 역시나 초콜렛 색깔..^^:

주요 성분이 표시 되어 있네요..
탄산음료이다보니 150ml당 칼로리 60kcal, 당류 14g, 탄수화물 14g, 나트륨 10mg이 들어있고..
나머지 단백질, 지방 같은 성분은 0g 이네요..^^   

사실 처음에는 탄산수인 줄 알았는데.. 탄산음료더라구요..
초코렛향과 밀크향이 들어 있다고 하는군요..
뭐.. 진짜 초콜렛을 갈아 넣을 수는 없을테니..^^:

색깔이 투명하지는 않고, 아주 옅은 초콜렛 색깔이더라구요..^^

자.. 이제 마셔봐야겠죠?^^
시원하게 얼음을 넣고..

초콜렛향 스파클링을 따라봤습니다..^^
정말 초콜렛향이 확 퍼지더라구요..^^
탄산은 생각보단 조금 강한 것 같더라구요.. 사이다 정도??

막상 따라놓고 보니 음료색이 투명한거 같네요..ㅋㅋ

탄산이 아주 잘 살아(?)있네요..ㅋㅋ

마셔보니 신기하게 정말 초콜렛 맛이 나더라구요..^^
하지만 과일향 탄산음료나 콜라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크게 상쾌한 느낌은 못받았어요..
물론 탄산으로는 충분히 느낄 수 있었지만..
아무래도 맛이 초콜렛이다보니..^^:
그래도 마시고 난뒤 초콜렛맛이 계속 남지는 않기 때문에 불편한 느낌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즉, 마실때는 초콜렛 맛이네? 라고 넘기면 뒷맛이 거의 남지는 않았어요..
예전에 누나가 일본에서 특이하다고 사와서 마셨던 바닐라 콜라맛 같기도 하고..
아무래도 성분에 밀크향이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초콜렛을 엄청 좋아하는 노홍철씨가 이 음료를 알게되면 맨날 마실지도?ㅋㅋ
뭔가 독특한 음료를 찾는다면 이 초콜렛 스파클링을 한번 경험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