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일본 도쿄

[도쿄여행기 #03] 고난의 음식주문, 하지만 맛있던 우동!

by ageratum 2010. 7. 15.
반응형

우구이스다니역에 도착하고 숙소로 잡은 칸데오호텔을 찾아갔습니다..
하지만 체크인을 무조건 3시에 해준다고 하길래..
짐을 맡기고 호텔 근처에 뭐가 있나 둘러보기로 했습니다만..정말 별게 없어서..;;
그냥 점심을 먹을 식당을 찾아다녔습니다..
그러다가 무작정 한 우동집에 들어가보기로 했죠..
하지만 그거슨 고난의 시작!!


칸데오호텔 바로 맞은편에 있던 우동집이었습니다..

허름한게.. 괜찮을까 싶었지만..
그래도 웬지 이런곳이 더 맛있지 않을까 해서 들어가보기로 했죠..
안에 들어가면 그림으로 된 메뉴판이 있지 않을까 했는데..

우려했던대로 그림으로 된 메뉴판은 없더군요..;;
암튼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메뉴판인데요.. 어휴..
대학교 1학년때 배운 일본어를 교양으로 들어서..
어설프게나마 히라가나, 카타카나는 읽을줄 아는 상태였지만..
막상 메뉴를 보니 난감 그자체..;;
여기서 제 눈에 보이는건 김치우동, 카레우동, 고기우동 정도..;;

뒤에도 뭔가 있긴하네요..;;

그때 칠판에 적힌게 보였습니다..
런치서비스, 츠케멘(맞나?-_-;;), 어쩌구 500엔 정도밖에 읽지를 못한상태..

이걸 바탕으로 런치메뉴 있냐고 물어보니, 아주머니가 빠른 일본어로 뭐라고 하시는데..;;
주문하는대만 5분 정도 걸린것 같네요.. 하긴 아주머니도 답답했겠죠..ㅋㅋ
이래저래 하다가 아주머니가 '스파이시'라고 하는게 있어서 그걸 2개 달라고 했습니다..
뭐.. 사람이 못먹는게 나오지는 않겠지 하며..-_-;;ㅋ

일본어 잘 아시는 분들은 저거 해석 좀 해주세요..ㅜ.ㅜ
음식 이름도 모르고 먹었으니..ㅋㅋ

주문을 하고 가게를 좀 둘러봤습니다..
저기는 주방이네요.. 아저씨가 면뽑고 만들고 계시던데..

가게는 매우 좁았어요..
뭐 일본의 많은 식당들이 그렇다고는 들었지만..^^:
여기는 그냥 조용한 동네라 더 그랬을지도..

암튼 일본에서의 첫 끼니부터 고난이었습니다..
안오던 비도 내가 오니까 내리고, 주문하기도 어렵고..
이번 여행도 역시나 힘들지 않을까 하는 불안한 예감이..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역시 국물에 찍어먹는 츠케멘이 맞긴하네요..ㅋㅋ
문제는 이 국물이 느끼한건 아닌지 뭔지 걱정이 되긴했죠..

매콤한 닭육수 같았어요.. 닭고기도 작은거 하나 들어가있고..^^:
국물은 약간 걸쭉하달까.. 그리고 조금 짜기도 했지만..

암튼 찍어서 먹어보니..
오~ 기대 이상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일단 면발부터가 쫄깃쫄깃한게 완전히 다르더라구요..
국물은 약간 짜기는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비록 주문하는데 고생은 했지만, 맛있는 우동을 먹을 수 있어 완전 뿌듯했죠..ㅋㅋ
게다가 가격도 500엔이니.. 나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정말 배불렀다는..^^

비록 주문하는데 고생을 하기는 했지만 맛있는 우동을 먹어 기분이 급 좋아졌었습니다..ㅋㅋ
우구이스다니역의 칸데오호텔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세요..
물론 일본어를 잘 하시는 분이 계셔야 할 듯 싶지만요..^^;


이번 일본 여행은 위의 책 중에 빨간색 책인 '클로즈업 도쿄'를 참고하여 계획을 세웠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