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일본 도쿄

[도쿄여행기 #08] 특이한 구조물이 있는 아사히 슈퍼드라이 홀

by ageratum 2010. 7. 20.
반응형

아사쿠사에는 아사히 맥주 본사가 있는데요..
그 옆에는 특이한 구조물이 올라가 있는 아사히 슈퍼드라이 홀이 있습니다..^^


아사히 슈퍼드라이 홀을 보기전에 아사쿠사 역 풍경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가라오케 간판이 많이 보이네요..^^:

저는 아사쿠사역 4번 출구로 나와 길을 건너가 봤는데 5번출구로 나와도 될거 같아요..^^
암튼 근처에 도쿄 크루즈라는 건물도 보이네요..
수상 버스 같은게 운영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나저나 서울 한강에 있는 수상택시는 잘 운영되고 있나 모르겠네요..
타고 다니는 사람이 있나도 궁금하고..^^:

아사히 슈퍼드라이 홀에 직접 가지는 않고 다리에서 봤습니다..
검정색 건물에 '황금불꽃'이라고 불리는 구조물이 올라가 있는게 아사히 슈퍼드라이 홀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인 필립 스타크가 만들었다고 하는데..
의도는 황금불꽃이지만,
현지인들은 '하늘을 나는 응가'라고 한다네요..;;
저는 웬지 치약 짜놓은거 같은데.. 아닌가요?ㅋㅋ 


아사히 슈퍼드라이홀 왼쪽에 있는 건물은 아사히 맥주 본사 건물로서 맥주를 형상화 했다고 합니다.
황금색은 맥주, 옥상 부분은 거품이라고 하는군요..ㅋㅋ

그리고 그 왼쪽에 있는건 저번에도 언급했던 도쿄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도쿄스카이트리'입니다.
2012년에 완공이라고 하니 그때쯤에 한번 더 일본에 와야겠네요..^^:ㅋㅋ

암튼 아사히 슈퍼드라이 홀 근처에는 아사히 아넥스라는 비어홀이 있는데,
그 곳의 1층에 있는 23번지 카페에서 각종 아사히 맥주와 칵테일을 판매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아사히 슈퍼드라이 홀을 보고 난 후 우에노로 이동했습니다..
다음 포스트부터는 우에노의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크게 보기

아사히 슈퍼드라이 홀의 위치입니다..
저희가 사진을 찍은 곳은 Asakusa Dori라고 써있는 곳이겠네요..^^
지도에서 '위성' 버튼을 클릭해서 보시면 황금불꽃이 얼마나 큰지 아실 수 있을거에요..ㅋㅋ



이번 일본 여행은 위의 책 중에 빨간색 책인 '클로즈업 도쿄'를 참고하여 계획을 세웠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