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ife/iPhone 4

[아이폰 어플추천] 제주여행 입장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제주옵서예, 바이제주>

by ageratum 2011. 1. 15.
반응형

이번에 제주도여행 다녀오면서 이용했던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도 관광지의 입장료는 인터넷에서 미리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는대요..
아이폰 어플로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바로 <제주옵서예><바이제주>라는 어플로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어플들은 기본적인 관광지 정보도 담고 있었지만..
저는 입장료를 할인 구매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제주옵서예를 보겠습니다..
저는 이 어플을 이용해 트릭아트뮤지엄와 유리의 성 입장권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구매하면서도 사기 당하는건 아닌지 걱정이 살짝 되기도 했습니만..;;
매표소에 제시하면 문제없이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옵서예의 경우 검색에서 각종 관광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가격이 나와있습니다..
가격이 나와 있지 않은 것은 이 어플로 티켓을 구매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사실 이 어플 믿고 테디베어뮤지엄 입장권을 미리 구매하지 않았는데..
알고보니 단순소개였더군요..;;
덕분에 제 값 다 내고 입장했습니다..ㅜ.ㅜ



티켓 구매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입장권을 선택하시고 티켓구매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인원선택을 터치하시고 인원을 입력하신 후
구매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화면에서 구매하기를 누르면 확인과정없이 바로 결제가 되버립니다..
즉, 장난삼아 구매하기를 터치하시면 참으로 난감해질수가..
이 문제는 최근 업데이트로 해결되었을지도 모르지만..
암튼 저는 바로 결제가 되서 당황했습니다..;;



그리고 매표소에서는 구매내역을 보여주면 됩니다..
MY에 들어가셔서 My 티켓/쿠폰을 누르시면..



자신이 구매한 티켓 내역이 나오게 됩니다..



유리의 성에 가셨다면 이렇게 어플을 보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예약번호는 이미 사용해버려서 안지웠어요..^^:



그리고 또 다른 어플인 바이제주입니다..



제주옵서예보다 많은 것들이 검색됩니다..
관광지 뿐만 아니라 식당 할인권도 보이더군요..



저는 이 어플로 생각하는 정원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으로 봤을때는 대부분 7500원에 판매되는 걸로 봤는데..
이 어플로 7200원에 구매를 했으니 약간 더 이득을 본 것 같네요..^^

암튼 매수를 선택하시고 예약하기를 누르면,
결제하기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제주옵서예처럼 결제하기를 선택해도 바로 결제가 되는 것이 아닌,
모바일 이니시스 결제창이 나타나면서 보통 인터넷쇼핑 하듯이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후에는 내쿠폰에 들어가셔서 구매 내역을 제시하시면 됩니다..


할인쿠폰을 깜빡하고 준비하지 못하셨거나, 미리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지 못하신 분들께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 더 많은 관광지의 입장권을 판매했으면 좋겠네요..
한가지 확실한 건 이 어플로 입장권을 구매하셔도 문제없이 입장가능하니..
걱정마시고 할인된 가격에 제주도의 관광지를 이용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