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Life/모터쇼

[2011서울모터쇼] 혼다 시빅컨셉트 레이싱모델 한가은

by ageratum 2011. 5. 27.
반응형


2011 서울모터쇼 혼다 시빋컨셉트 레이싱모델 '한가은'입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아마 혼다부스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모델이었습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와는 다른 베이비페이스를 가지고 있었던 모델이었네요..
아닌가?? 아님 말구요..ㅋㅋ

나름 귀여운 표정도 많이 보여주고.. 촬영할때 재밌었던 기억이납니다..^^

























둘째날 갔을때는 헤어스타일이 완전 바뀌었네요..
또 다른 느낌이 납니다..^^
역시 헤어스타일이 사람을 다르게 보이게 하는군요..ㅋㅋ











자! 이번 포스트를 끝으로 2011 서울모터쇼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사실 더 많은 사진들이 있기는한데.. 잘 나온게 별로 없기도 하고..;;
사실 모터쇼가 끝난지 한달이 넘어서 포스팅하니 뭔가 좀 이상한거 같아서요..^^:;

그동안 2011서울모터쇼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는 밀린 여행기를 올려볼까 생각중이에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