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ife/블로그

정부 다국어 포털사이트 Korea.net 에 제 사진이 실렸습니다.

by ageratum 2012. 2. 6.
반응형

몇일전 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원에서 근무하시는 분이 댓글을 달아주셨더라구요..

정부 다국어 포털사이트인 Korea.net에 정월대보름에 대한 기사를 사용하는데..
제 사진을 사용하고 싶다고 말이죠..

외국인들에게 한국문화를 알리는데 사용된다고 하니 당연히 사진을 제공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정월대보름을 맞아 나온 기사..



정월대보름이 영어로 하면 New Full Moon Day가 되는군요..^^



암튼.. 기사에 실린 제 사진입니다..
출처도 제대로 써주시고.. 이름까지 알고 써주셨네요..^^:



기사에 사용된 사진은 위에 보이는 2장입니다..

사실 사진을 제공하면서 댓가를 받은 것은 없지만..
그냥 외국인들에게 한국문화를 알리는데 조금이나마 기여를 해서.. 기분은 좋네요..ㅋㅋ
솔직히 이 사이트를 많이 보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네요..
어딘가 유용하게 사용된다는건 기분 좋으니까요..^^:

영어 공부 할 겸 한번 보러 가실분은 아래링크로 들어가보세요..^^
http://korea.net/news.do?mode=detail&guid=6129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