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geratum?

ageratum?

by ageratum 2009. 1. 21.
반응형

제가 지금 쓰고 있는 ageratum이라는 아이디는 대학교 입학할 때 쯤에 만들었던거 같네요..

원래는 다른 아이디를 많이 썼었는데, 그게 중복이 많이되서..;;

뭐 새롭게 찾아보려고 했던게 ageratum이라는 아이디였습니다..

근데 이 아이디도 많이 쓰시더라구요.. 그래서 82년생이니 ageratum82라는 아이디를 쓰고 했었는데,

티스토리에는 다행히 아직 쓰는 분이 안계셔서 제가 쓰게 되었죠..^^

ageratum은 영어사전에 찾아보면

>>>>불로화, 아게라툼 (엉거싯과(科)의 일년초)

라고 검색이 되는데요.. '아게라텀'이라고 읽으셔도 되구요..

솔직히 저 뜻을 보고 아이디로 만들겠다는 생각은 없었구요,.

저 녀석 꽃말이 제 맘에 들더라구요..

아게라텀의 꽃말은 바로 '신뢰' 였습니다..

제 인생관과도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아서 당시에 아이디로 써야겠다고 결정했었죠..^^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저는 남들에게 믿음이 가고 신뢰가 가는 사람인지 모르겠네요..

뭐 나름 노력하면서 살아왔다고는 생각하지만..^^


요게 바로 아게라텀입니다.. 저와는 다르게 귀엽게 생겼네요..-_-;;ㅋ


반응형

'ageratu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는..  (2) 2009.01.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