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Life/'10 홍콩

홍콩여행기 #11 - 홍콩문화센터와 시계탑 야경

ageratum 2010. 2. 23. 07:30
반응형

저번 포스팅에서 안개낀 홍콩섬의 야경을 보여 드렸는데요..
http://fotolife.tistory.com/entry/355
야경을 촬영한 곳에 있는 홍콩문화센터와 시계탑의 야경을 보여드릴게요..^^

시계탑이 있던 곳 근처에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출발역이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지금은 이 광장에 덩그라니 혼자 남아있군요..^^;

시계탑 오른쪽에 있는 조금은 삭막하게 생긴 건물이 바로 홍콩문화센터입니다..
창문같은게 안보이길래 거대한 조각인줄..-_-;;ㅋ

홍콩문화센터에서는 각종 공연이 많이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 앞에는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길이 있는데..
올라오면 이렇게 홍콩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죠..
스타페리 선착장부터 약 2km가 이렇게 산책로로 꾸며져 있습니다.

의자가 있기 때문에 편하게 앉아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이미 빈자리가 없을 정도였죠..
특히 오후 8시에는 레이저쇼를 하니 그 전에 와서 자리잡고 있으면 좋겠네요..
저는 레이저쇼를 못봤지만..-_-;;

돌아오는 길에 본 스타페리 선착장..
홍콩섬으로 가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죠..^^
자세한건 나중에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