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ife/블로그

야후 블로그랭킹 급상승.. 무슨일이 있었길래??

by ageratum 2010. 6. 5.
반응형

얼마전 머니야님의 <블로그 미스테리 6종> 이라는 포스트에서
갑자기 야후 블로그 랭킹이 급상승했다는 것을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저도 확인을 해봤어요..^^:

사실 이전에는 50000위정도 하고 있어서 별 기대를 안했는데..
이게 웬일??


블로거로 검색을 해보니 제 블로그 옆에 TOP BLOG라고 써있고..
랭킹이 무려 89위로 되어있네요.. 헐..

랭킹을 눌러 확인해보니 정말 89위네요.. @.@
무려 600만여 블로그 중 89위라.. 이게 웬일..ㅜ.ㅜ
갑자기 야후에 등록해 놓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건 왜일까요..ㅋㅋ 사람 참 간사한..ㅋ

그런데 무슨 일이 있었길래 이렇게 높아졌는지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뭔가 순위산정방식이 바뀐것 같은데.. 그 기준을 모르겠으니..;;
사실 알려줄리도 없을것 같지만..^^;

암튼 별것 아니지만 순위가 놓아서 기분좋네요..ㅋㅋ
여러분들도 재미삼아 한번 확인해보세요..^^

야후 블로그 검색에서 블로거를 누르시고 필명을 적으시면 나옵니다..^^
그전에 야후 블로그에 등록을 해두셔야 할 것 같네요..^^

암튼 순위가 높게 나오니 사이드에 뱃지도 붙여놔야겠네요..
혹시 예전처럼 5만등 그러면 다시 내려야겠지만..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