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일본/후쿠오카] 히카타역 꼬치구이집, 타이치(たいち)

조금 만족스럽지 못한 저녁을 먹은 후 일단 숙소로 돌아와 짐정리를 했습니다. 그러니 밤 10시 반.. 음.. 이대로 여행 마지막 밤을 그냥 보내기엔 아쉬우니.. 저번 여행에 가.....

[일본/후쿠오카] 히카타역 꼬치구이집, 타이치(たいち)

조금 만족스럽지 못한 저녁을 먹은 후 일단 숙소로 돌아와 짐정리를 했습니다. 그러니 밤 10시 반.. 음.. 이대로 여행 마지막 밤을 그냥 보내기엔 아쉬우니.. 저번 여행에 가서 만족스러웠던 꼬치구이집 타이치에 가기로 했습니다..

[일본/후쿠오카] 생각보다 별로였던 하카타1번가 우오가시 스시(魚がし)

텐진에서 이런저런 쇼핑을 하고 다시 하카타역으로 돌아왔어요. 원래 계획으로는 텐진에 간 김에 효탄스시에서 스시를 먹으려고 했는데, 1월초에 가족 여행으로 후쿠오카에 다시 오기로 했기 때문에.. 사전답사 겸 하카타역 우오가시(魚..

[일본/후쿠오카] 이제는 고양이섬을 떠나야 할 시간..

오후 2시 배를 타고 고양이섬 아이노시마에서 나가기로 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알차고, 많은 추억을 만들었네요^^ 표를 사기 위해 대합실에 들어가려고 하니 문앞에서 떡하니 주무시던 흑묘님.. 깨울까봐 조심조심 들어..

[일본/후쿠오카] 고양이섬 아이노시마(相島)의 유일한 식당이자 맛집 마루야마(丸山)

트래킹도 하고 와서 배가 엄청 고팠어요.. 그래서 밥을 먹으러 가야하는데.. 아이노시마에는 식당이 하나 밖에 없기 때문에 어딜갈까 고민 할 필요가 없습니다 ㅋㅋ 바로 마루야마(丸山)라는 이름의 식당이에요.. 아이노시마에서 잡..

[일본/후쿠오카] 고양이섬 아이노시마(相島) 다시 만난 고양이들

섬 한바퀴를 돌고 다시 마을로 내려왔어요.. 사실 트래킹 하는 동안 생물체를 거의 못봐서 살짝 외롭기도 했는데.. 슬슬 고양이가 하나둘 보이기 시작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아이노시마에 도착하면 바로 보이는게 먹이를 주지 말라는 ..

[일본/후쿠오카] 고양이섬 아이노시마(相島) 한바퀴 돌아보기

여행 오기 전 아이노시마에 대해 알아볼때 가장 눈에 띄었던게 바로.. '볼거리가 별로 없으니 섬을 다 돌아볼 필요가 없다' 라는 것이었는데.. 네! 그걸 제가 해버렸습니다! ㅋㅋㅋㅋ 사실 시간이 많이 남은것도 있었지만.. 시..

[강남/신논현역 맛집] 노보텔 강남 슌미(SHUNMI) 주말 일식뷔페

지난 일요일 노보텔 강남의 슌미(SHUNMI)에 다녀왔습니다. 형과 형수님이 다시 미국으로 가게되어 가족들 다 같이 모여서 저녁을 먹기 위함이었죠. 슌미의 일식 뷔페는 주말에만 운영됩니다.. 토요일 18:00 ~ 21:30 ..

[선릉/대치 맛집] 부담없이 즐기는 수제맥주집, 브롱스(Bronx)

연말이라 그런지 저도 술약속이 자주 생기네요 ㅎㅎ 암튼 이번에 보여드릴 곳은 작년에 오픈했던 선릉역 근처의 브롱스라는 수제맥주집입니다. 작년에 오픈하고 얼마 되지 않았을때부터 갔었는데.. 당시의 생각을 솔직히 말하면.. 수제..

[강남/역삼 맛집] 분위기 좋은 맥주집, 구스 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얼마전 친구에게 정말 분위기 좋아보이는 맥주집이 생겼다고 톡이 왔더라구요.. 그래서 언제 한번 가자 그렇게 얘기를 했었는데.. 막상 같이 간 건 지방에서 올라온 동생녀석..ㅋㅋ 뭐.. 동네 친구야 자주 볼 수 있으니.. 다음에..

보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QC35 개봉기 및 보스 커넥트 사용기

그동안 제가 계속 지켜보고 있던 제품이 있었는데.. 바로 보스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이었어요.. 사실 작년에 QC25를 계속 살까말까 고민만 하다가 패스하고.. 올해 블프에 뜨면 사야지 했는데.. 웬걸.. 블루투스 기능까지 합..

수서고속철 SRT 탑승기 (수서-동대구)

지난 토요일 결혼식 참석 때문에 대구에 가야했는데, 때마침 결혼식 전날인 12월 9일에 수서고속철 SRT가 정식 개통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SRT를 타고 대구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저희집에서 서울역까지는 전철로 4~5..

로지텍 퍼포먼스 MX 마우스 개봉기

블프기간 동안 많이 건지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이 마우스는 블프 이전에 10월 말에 직구를 한건데 이제서야 공개를..^^; 사실 이걸 사려고 맘먹었던건 아니고.. 아마존에서 딜오브 데이로 로지텍 상품을 50% 할인한다는 소식을..

일본 북해도 여행(삿포로, 오타루 위주) 3박4일 일정 정리

올해 5월에 다녀온 3박4일간의 북해도(삿포로, 오타루) 여행 일정을 링크로 정리해보겠습니다. 특히 저처럼 늦봄에 삿포로, 오타루만 다녀오실 분들에게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여행기간 2016년 5월 10일~13일 (3박4일)..

[일본/북해도/삿포로] 신치토세공항 면세점, 그리고 진에어 삿포로->인천 기내식 (CTS->ICN / LJ232)

삿포로 신치토세공항 관련 포스트 모음 1. 놀거리 많아 지루하지 않은 신치토세공항 2. 달달함이 가득한 곳, 로이스 초콜렛 월드 3. 신치토세공항 유키미쿠(스노우 미쿠) 스카이 타운 4. 신치토세공항 도라에몽 와쿠와쿠 스카이파..

[일본/북해도/삿포로] 신치토세공항 도라에몽 와쿠와쿠 스카이파크

삿포로 신치토세공항 관련 포스트 모음 1. 놀거리 많아 지루하지 않은 신치토세공항 2. 달달함이 가득한 곳, 로이스 초콜렛 월드 3. 신치토세공항 유키미쿠(스노우 미쿠) 스카이 타운 4. 신치토세공항 도라에몽 와쿠와쿠 스카이파..

루프트한자 프랑크푸르트 -> 인천 기내식 (FRA->ICN / LH712편)

이번 유럽여행의 정말 마지막 포스팅으로.. 루프트한자 프랑크푸르트 -> 인천 노선의 기내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같은 A380을 탔기 때문에 좌석 간격 같은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구요.. 관련링크 루프트한자 인천 -> 프랑..

유럽 여행의 마지막. 프랑크푸르트 공항

열흘이라는 시간이 긴 줄 알았는데, 정말 짧더라구요..ㅜㅜ 아무튼.. 이제는 유럽을 떠나야 할 시간입니다. 형과 형수님은 미국으로 돌아가야 했기 때문에 델타항공을 타고 오전에 먼저 출발했습니다. 이제 저와 부모님만 남은 것이죠..

[유럽/독일/뮌헨] BMW의 모든것을 볼 수 있는곳, BMW 박물관(BMW Museum)

독일하면 떠오로는 대표적인 자동차 브랜드 3가지가 있죠.. 이번엔 그중에서도 BMW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볼 수 있는 BMW박물관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유럽여행의 마지막 코스이기도 했구요^^ 주차장에 차를 대고 올라오니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