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일본/유후인] 호타루노야도 센도우 료칸 저녁 가이세키

센도우 료칸의 저녁 가이세키를 보여드릴게요^^ 사실 예전에 다녀왔을때와 메뉴는 거의 비슷하긴 하지만..ㅋㅋ 체크인 할때 정한 시간에 맞춰 가면 자리를 안내해줍니다. (방 키를.....

[일본/유후인] 긴린코 호수의 멋진 아침 물안개 풍경

유후인에서 하루를 자는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 긴린코 호수의 물안개를 보러 나왔습니다. 그런데 저번에 왔을때보다 기온도 좀 더 높아서 그런지.. 물안개가 덜 보여서 좀 아쉽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낮게 깔..

[일본/유후인] 호타루노야도 센도우 료칸 저녁 가이세키

센도우 료칸의 저녁 가이세키를 보여드릴게요^^ 사실 예전에 다녀왔을때와 메뉴는 거의 비슷하긴 하지만..ㅋㅋ 체크인 할때 정한 시간에 맞춰 가면 자리를 안내해줍니다. (방 키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요렇게 정갈하게 잘..

빕스 문정점에서 스테이크 먹고 왔습니다

지난 주말 빕스 문정점에 점심 먹으러 갔어요. 여기도 꽤 오랜만에 오는듯한..ㅋㅋ 제가 사게 되면 샐러드바만 먹지만.. 얻어 먹는거라 오른쪽의 얌 안심 & 뉴욕 스테이크 세트로.. (사실 스테이크 할인 쿠폰이 있어 사준다고..

[옥수역 맛집] 피자, 파스타 전문점 <더 코너 키친>

지난 주말 옥수동에 피자가 맛있다는 집에 가려고 나왔어요. 그런데 원래 가려던 피자집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해서 못 먹고..ㅠㅠ (분명 3시 30분까지 오면 된다고 전화통화까지 했는데.. 10분 전에 가니 안된다고.. 진작에 ..

[코엑스몰 맛집] 미국 남부 가정식 전문점 <샤이바나>

얼마전 친한 동생과 함께 코엑스에 갔었는데요.. 저녁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미국 남부 가정식 전문점인 샤이바나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메가박스에서 영화보고 나오면 바로 보이는게 바로 샤이바나였는데요.. 저녁때 보면 항상 줄..

저렴하게 수입 생맥주 즐길 수 있는 곳, <비어만>

얼마전 선릉에서 친구와 저녁을 먹은 후 가볍게 맥주 한잔 할 곳을 찾아봤는데요. 신장개업한 곳이 생각나서 한번 가봤습니다. 엘리베이터 없는 건물의 3층에 위치한..ㅋㅋ 비어반(BEER MAAN)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오픈한지..

빕스 문정점에서 스테이크 먹고 왔습니다

지난 주말 빕스 문정점에 점심 먹으러 갔어요. 여기도 꽤 오랜만에 오는듯한..ㅋㅋ 제가 사게 되면 샐러드바만 먹지만.. 얻어 먹는거라 오른쪽의 얌 안심 & 뉴욕 스테이크 세트로.. (사실 스테이크 할인 쿠폰이 있어 사준다고..

[옥수역 맛집] 피자, 파스타 전문점 <더 코너 키친>

지난 주말 옥수동에 피자가 맛있다는 집에 가려고 나왔어요. 그런데 원래 가려던 피자집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해서 못 먹고..ㅠㅠ (분명 3시 30분까지 오면 된다고 전화통화까지 했는데.. 10분 전에 가니 안된다고.. 진작에 ..

[코엑스몰 맛집] 미국 남부 가정식 전문점 <샤이바나>

얼마전 친한 동생과 함께 코엑스에 갔었는데요.. 저녁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미국 남부 가정식 전문점인 샤이바나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메가박스에서 영화보고 나오면 바로 보이는게 바로 샤이바나였는데요.. 저녁때 보면 항상 줄..

대한항공 소멸마일리지 사용, 여행용 파우치, 담요 세트 리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마일리지가 올해말부터 소멸되기 시작하는데요.. 다행히 아시아나는 아직 기간이 좀 남았는데.. 대한항공은 4500마일 정도가 소멸 예정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어쩔수 없이 로고 상품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템퍼 페딕 타퍼 트윈 XL 직구기 (Tempur-Pedic TEMPUR-Topper Supreme, Twin XL )

그러고보니 요즘 직구한 제품을 하나씩 보여드리는 느낌이...ㅋㅋ 환율도 올라서 직구하기엔 이래저래 안좋은 상황이긴 하지만..^^: 암튼 이번에 보여드릴건 파로 타퍼입니다. 침대 매트리스 위에 올려두고 좀 더 푹신하고 편하게 잠..

캐논 복합기 PIXMA MX922 직구했습니다. (feat. 아마존 무료배송)

7월 5일 뜬금없이 아마존에서 90불 이상 구입시 무료배송이 적용됐었어요 (셀러가 아마존인 일부 상품에 한해) 이 소식이 알려지고 수많은 사람들이 아마존에서 지름을 했었죠 ㅋㅋ 엄청나게 큰 의자부터 무거운 롯지 무쇠팬 등등....

[일본/교토] 여행의 마무리.. 그리고 대한항공 오사카 -> 김포 기내식

여행 할때는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거 같아요 ㅋㅋ 어느새 4박 5일의 여행이 끝나고 공항으로 가는 길.. 올때처럼 교토역에서 하루카를 타고 간사이 공항으로 향합니다. 자유석이다보니 미리 줄을 서야 편합니다 ㅋㅋ 확실히 뭔..

[일본/교토] 교토 아반티 지하의 어떤 라멘집

이번 여행의 마지막 식사나 다름 없었기 때문에 ㅋㅋ 뭔가 제대로 된 걸 먹어보려고 했어요. 그래서 어딜갈까 하다가 도지 근처의 이온몰에 갔지만.. 공휴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그렇게 교토역을 따라 오면서 뭘 ..

[일본/교토] 산책하기 좋은 일본식 정원, 쇼세이엔(渉成園)

히가시혼간지에서 나와 길건너 쭉 가다보니.. 쇼세이엔이라는 곳이 나왔습니다. 일본식 정원이 예쁜 곳이라 많이들 추천을 하는 곳이더라구요. 물론 당시에는 그런것도 잘 모르고 그냥 오긴 했지만..^^: 때마침 특별 관람 행사도..

대한항공 시카고 -> 인천 기내식 (ORD->ICN / KE038)

이제 정말로 미국을 떠나야 할 시간.. 라운지에서 나와 M7 게이트에 왔습니다. 라운지 바로 옆이라 인천공항처럼 많이 움직일 필요는 없었어요 ㅎㅎ 사실 이 사진은 라운지 들어가기 전에 찍은거라 사람이 안보이지만.. 실제로는 ..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 <에어프랑스 KLM 라운지> PP카드 이용기

이제 다시 한국으로 돌아갈 시간..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 5터미널에서 체크인을 마치고.. 이제 들어갑니다.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 5터미널은 외항사 터미널이라 그런지 솔직히 별게 없어요. 흔하디 흔한 스타벅스도 없는곳입니..

옛 미국 풍경 그대로, 포드 뮤지엄 그린필드 빌리지

팩토리 투어를 마치고 다시 포드 뮤지엄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린필드 빌리지(Greenfield Village)로 향했어요. 그린필드 빌리지는 한마디로 말하면 민속촌 같은곳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ㅋㅋ 옛 미국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