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선릉맛집] 이탈리안 음식점 - 코벤트 가든

by ageratum 2011. 8. 1.
반응형


폭우가 내리기 전 주말에 집 근처에 있는 이탈리안 음식점 <코벤트 가든>에 다녀왔습니다..
주변의 다른 이탈리안 음식점에 비해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아서 가봤네요..



코벤트 가든은 복층 구조지만, 대부분 1층으로 안내를 해줍니다..



저녁에는 와인 마시러 많이 찾는거 같더라구요..
파스타, 피자와 함께 와인을 함께 즐기는 분들은 가시면 좋을듯한..

복층구조라고 말씀드렸는데..
와인병이 꽂혀있는 곳이 바로 계단입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그냥 깔끔해요..^^





편안한 의자는 아니지만..
나름 전체적인 분위기와는 잘 맞습니다..^^



이번에는 메뉴판을 다 촬영해봤습니다..

평일 점심때 오셔서 메인메뉴를 주문하시면 음료가 무료 제공되고,
테이크 아웃은 20% 할인됩니다..

당시에는 신메뉴를 할인하고 있었어요..



파스타, 피자 가격도 괜찮은거 같았어요..









생각보다 와인도 엄청 비싸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어디 음식점 가서 와인을 사서 먹어본 적은 없지만..-_-;;ㅋ



먼저 나온건 신메뉴인 홍합찜(\9,000)이었는데요..
맛은 괜찮은데 전체적으로 생각해 봤을때 다음에는 다른걸 시킬거 같은..



그리고 마르게리따 피자(\11,800)입니다..
생각해보니 가장 무난하다보니 이탈리안 음식점 오면 항상 시키는거 같네요..ㅋㅋ



그리고 빵안에 파스타가 들어있던 마레빠네(\12,000)인데요..
제가 원래 크림소스 파스타를 잘 못먹는데..
이건 매콤한 맛이 나서 그런지 괜찮더라구요.. 고소하기도 하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뽀모도로 파스타(\9,800)가 나왔습니다..
토마토 소스라 제가 먹기엔 딱이었네요..ㅋ


사실 이런 음식점 리뷰하면 먹는 과정 같은것도 찍는데..
저는 그냥 음식만 냅다 찍고 말아서..;;
뭐.. 맛집 블로거도 아니니까요..-_-;;ㅋㅋ
그냥 사진 연습한다 생각하고 한번씩 또 찍어봤습니다..^^:







사실 마크로 렌즈로 촬영을 해본 것들인데..
느낌이 조금 다른거 같기도 합니다..^^



아! 그리고 오이 피클..
물론 그냥 배달 피자집과는 달랐습니다..
직접 만드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리고 스프라이트도 하나 주문했는데.. 캔으로 나옵니다..
그러니 리필은 안된다는..^^:

암튼 집근처라서 기회만 될 때 종종 찾을 거 같네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도 꽤 괜찮았고..
선릉역 근처에 오시게 되면 한번 들러보세요..^^

위치는 선릉역 2번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오시면 됩니다.. 옛 문화문고 자리에요..^^

코벤트 가든 선릉점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8-11
02-3453-5565


포스트의 썸네일 바꾸려다가 실수로 통째로 날렸네요..-_-;;
그래서 다시 재발행합니다..
리플 달아주신 분들께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드립니다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