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

일본인들이 우리나라에서 리얼브라우니를 많이 사가는 이유?

by ageratum 2012. 6. 15.
반응형

 

 

이유는 간단합니다.. 일본에서 사면 비싸니까요..^^:

 

 오사카 여행 때 어떤 마트에서 촬영했던 사진인데.. 사실 처음에는 '박스에 들어있는 리얼브라우니를 이렇게 따로 파는거야?' 하면서 촬영했는데 지금보니 리얼브라우니 빅이네요..;; 암튼 판매가격이 무려 120엔, 원화로 1700원이 넘는..;; 우리나라에서는 8~900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는거 같은데, 그러면 거의 2배가 차이나니..(뭐.. 또 생각보단 가격차이가 크지는 않은거 같기도 하네요..-_-;;ㅋㅋ) 이래서 우리나라에 여행 오는 일본인들이 마트에 가서 쓸어가는게 당연한거 같습니다..^^: 맛있는 걸 반값에 사는 셈이니까요..ㅋㅋ

 

 사실 저는 이거 너무 달아서 별로 안좋아 하는데..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나다고 하니.. 암튼 일본인들이 상당히 좋아하는 거 같습니다. 면세점에 가면 잔뜩 쌓여져있는 걸 볼 수도 있고, 대량구매하는 사람들도 종종 보고 말이죠.. 혹시나 일본인에게 선물할 일이 있으면 리얼브라우니 세트를 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아님 보따리 장사를.. 응??)

 

 

 그나저나 갑자기 일본의 리얼브라우니를 포스팅한 이유는.. 준비한 여행기가 다 떨어져서요..^^: 평일에는 피곤해서 주말에 몰아서 작성을 하는데, 저번 주말에 4개 밖에 준비를 못했거든요..ㅜ.ㅜ 다음주부터는 다시 열심히 여행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에 피곤하다고 잠만 자지 않고.. 여.. 열심히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