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2 미국 플로리다

디즈니월드 매직킹덤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by ageratum 2014. 2. 4.
반응형

 신데렐라성 주변을 구경하다가 퍼레이드가 펼쳐지는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사실 저희가 돌아다니는 동안 형이 자리를 맡아준 덕분에 좋은 위치에서 볼 수 있었네요..^^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구경을 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보통 한시간은 먼저 자리를 잡고 있어야 합니다..^^:

 

한시간도 엄청 오래 기다리는거라고 생각하시겠지만..

나중에 불꽃놀이를 보기 위해 거의 5시간 길바닥에서 기다리기도 했어요..-_-;;ㅋㅋ

 

 

 

암튼 즐거운 크리스마스 퍼레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각종 디즈니 캐릭터들이 나오기 시작! 

 


 

 이번 퍼레이드부터는 동영상을 최대한 많이 남겨보기로 했어요..^^

 

 

 

스쿠르지 맥덕을 비롯한 도널드 덕도 등장합니다 

 


 

 

 

스키도 타고..ㅋㅋ

 

 

 

귀여운 다람쥐들도 나오네요!

  



 

 

 

일곱 난장이가 보인다는건~

 

 

 

백설공주 등장!

  


 

백설공주 다음에 신데렐라가 호박마차를 타고 등장하네요^^

 

 

 

그리고 무도회~

 

 


 

 

 

 

구피님 나가신다 길을 비켜라!

 

 


 

 

 

 

퍼레이드에 자동차도 나오고..^^;

 

 

 

 


 

토이스토리 주인공들도 등장!

 

 

 

 

 

 

 

약간은 무서워(?) 보이는 루돌프와 함께..

 

 


 

마지막으로 산타할아버지가 등장하면서 퍼레이드는 마무리가 됩니다.

 

그러고보면 놀이동산이라는 곳을 자주 가지는 않아서 잘 몰랐는데..

퍼레이드가 원래 이렇게 재밌는거였나 싶더라구요..ㅋㅋ

암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그나저나.. 동영상도 좀 많이 찍어봐야겠어요..

구도 잡고 촬영하는 기술이 스냅샷 담는거랑은 완전 다르네요..-_-;;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