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4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 25. 모지코 레트로 전망대 #1

by ageratum 2014. 9. 23.
반응형

 

 

모지코 맥주공방에서 시원한 맥주와 야끼카레를 흡입한 후 전망대로 올라왔습니다.

모지코 레트로 전망대는 가장 높은곳에서 모지코의 풍경을 둘러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입장료도 300엔 정도로 저렴하구요..^^

 

 

 

암튼 올라오면 시원한 모지코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뭐.. 사실 대도시의 멋진 전망대보다는 좀 덜하지만..^^:

 

 

 

시모노세키와 연결된 칸몬대교가 보이네요..

 

 

 

푸른산 사이에 분홍빛 벚꽃나무들이 많이 보이네요..^^

 

 

 

 

 

 

 

모지세관을 내려다보니 웬지 좀 색다른 느낌도 드네요..^^:

 

 

 

블루윙 모지도 보입니다..

그러고보니 평일이라 그런가 사람이 거의 안보이네요..^^:

나름 관광지인데..ㅋㅋ

 

 

 

 

 

 

 

노을지는 풍경을 담아봅니다..

 

 

 

저 멀리 시모노세키가 보이고..

 

 

 

화이트 밸런스도 살짝 조작해봅니다..^^:

 

 

 

 

 

그야말로 붉은 노을이네요..^^

 

 

 

 

 

한창 사진을 찍다보니 어느새 조명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이제 야경을 담아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