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5 겨울 일본 간사이(関西)

[일본/오사카] 수상버스 아쿠아라이너 타고 오사카성으로

by ageratum 2015. 2. 25.
반응형

 

 

여행 둘째날의 시작은 아쿠라라이너를 타고 오사카성으로 향하는 것이었습니다.

오사카성 가는데 지하철을 이용해도 되지만..

주유패스가 있으면 겨울철에는 무료이다보니 타기로 했네요..^^:

 

타는 방법이나 그외 설명은 이전에 제가 포스팅 했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fotolife.tistory.com/entry/885

 

 

 

배가 오기를 기다려봅니다..

 

 

 

겨울에는 이 주변(요도야바시역)에서 루미나리에 같은걸 하기때문에

저녁때 오시는 것도 괜찮을거에요..^^

 

 

 

배타고 출발~ 직원이 손을 계속 흔들어 줍니다..ㅎㅎ

 

 

 

티켓을 교환할 때 어디까지 가는지 물어보고 목적지 도장을 찍어줍니다..

지정좌석제이긴 하지만 사람이 거의 없어요..^^:

 

 

 

 

 

봄에는 저 나무에서 예쁜 벚꽃이 만발하겠죠..

그때는 돈 주고 한번 타보고 싶네요.. 정말 장관일거 같습니다..^^

 

 

 

 

 

 

 

 

 

뭔가 특별열차 같은게 지나가는데.. 정확히 못봤네요..^^:

 

 

 

 

 

 

 

 

 

사실 뭔가 대단하게 볼거리는 없지만..

그냥 배타는 재미?^^:

 

 

 

 

 

 

 

 

 

약 40분을 타고 오사카성항에 도착했습니다..

오사카성 천수각을 향해 걸어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