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3 미국 워싱턴DC, 뉴욕

[미국/뉴욕] 거대한 간식거리가 있는 장난감가게 파오슈와츠 (FAO SCHWARZ)

by ageratum 2016. 10. 17.
반응형

 

 

애플스토어 바로 근처에 있는 장난감가게 파오슈와츠 (FAO SCHWARZ)에 들어가봤습니다.

물론 이 곳도 계획을 세우고 들어간게 아니라..

그냥 보이길래 무작정 들어가봤어요 ㅋㅋㅋ

 

 

 

사실 안에 뭔가 화려한 조명이 가득해서 저도 모르게 들어간거 같기도..^^:

 

 

 

암튼 파오슈와츠는 대형 장난감가게인데..

이렇게 거대한 간식거리를 판매하는 코너가 있더라구요^^

 

 

 

사실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크기가 가늠이 잘 안되는데..

 

 

 

겁나 크죠? ㅋㅋㅋㅋ

약 450g짜리 스니커즈입니다..^^:

 

 

 

이건 거대한 캔디..

 

 

 

엄청 긴 트위즐러도 보이구요..

이거 끊지 않고 한번에 다 먹는 사람이 있....겠죠?

웬지 누군가 했을거 같다...ㅋㅋㅋ

 

 

 

그동안 구미 베어가 너무 작아서 감질났나구요?

 

 

 

하나면 충분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얘들은 좀 작네요..^^:

 

 

 

엇.. 예전에 먹었던 쌀과자도 큰 사이즈로 있네요..

엄청 달았던 기억만..ㅋㅋ

 

 

 

추파춥스도 크고..

 

 

 

엄청 큰 초콜렛 과자도 있고..

 

 

 

초콜렛 맛이 나는 립밤도 있네요..ㅎㅎ

 

 

 

 

 

 

 

암튼 이 곳의 군것질 거리들은 차원이 다른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초콜렛에 한대 맞으면 많이 아플듯..ㅋㅋ

 

 

 

이거 웬지 예전에 '짝꿍' 이라는 이름으로 팔았던 거와 비슷한거 같네요..ㅎㅎ

한입에 확 털어 넣어야 제맛인데...ㅋㅋ

 

 

 

2012, 2013년만 해도 앵그리버드가 잘 나갔습니다..ㅋㅋㅋ

 

 

 

 

 

사실 구경만 하고 구입은 하나도 안했지만..ㅋㅋ

그냥 구경만 해도 재밌는 곳이었어요^^

 

 

포스팅 작성 후에 지도를 넣으려고 찾아보니.. 안타깝게도 폐업했다고 합니다..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