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6 가을 일본 북큐슈

[일본/사세보] 쿠주쿠시마 펄 씨 리조트 유람선 타러가기

by ageratum 2016. 12. 20.
반응형

사세보 여행을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게 뭐냐고 물으신다면..

 

시내버스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어요..

게다가 사세보 버스 홈페이지 같은델 봐도 굉장히 어렵게 되어 있어서..

여기저기서 정보를 수집해야만 했습니다.

 

암튼 사세보에서의 첫번째 일정은

<쿠주쿠시마 펄 씨 리조트(九十九島パールシーリゾート)>에 가서 유람선을 타는 것이었습니다.

 

우선 펄 씨 리조트까지 가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정보를 얻기 어려웠던 저에게 정말x100 큰 도움이 되었던

산큐패스 가이드북의 사세보 버스정류장 위치 약도를 보며 알려드릴게요.

 

사세보 역에서 펄 씨 리조트까지 한번에 가는 셔틀버스는 1번 정류장에서 타면 됩니다.

 

시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는데, 버스가 하루 6대 밖에 없어요..;;

http://www.pearlsea.jp/korean/access.html

 

9:35 / 10:35 / 12:35 / 13:30 / 14:30 / 15:30

 

이렇게 밖에 없습니다..

 

저는 10시 35분 차를 놓치고 햄버거를 먹었던거죠..ㅋㅋ

 

 

 

그리고 다음 대안은 길건너에 있는 6번 정류장에서 시내버스를 타는 것이었죠.

 

 

 

P2번 버스를 타면 되는데..

그 밑의 1, 2는 운행노선의 차이는 있지만,

펄 씨 리조트가 종점이기 때문에 어떤걸 타도 상관은 없습니다.

암튼 시간에 맞춰 P2번 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저는 11시 5분차를 타기로 했어요.

 

시내버스로는 25분이 걸린다고 하는데, (직행 셔틀은 18분)

문제는 11시 30분 유람선을 놓치면 그 다음이 13시에 타야되서..

참 애매한 상황이었죠..;;

 

 


 

그리고 이건 토,일,공휴일의 시간표입니다.

 

 

 

혹시나 해서 노선표도 찍어왔는데..

종점이 펄 시 리조트이기 때문에 그냥 P2번 타면 상관없습니다^^

 

참고로 산큐패스가 있으면 그냥 제시하고 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시에 버스가 출발하고.. 나름 좀 빨리가나 싶더니...

 

 

 

11시 20분 좀 넘어서 펄 씨 리조트에 도착했어요!

부랴부랴 유람선 터미널로 달려가서..

 

 


 

11시 30분 미라이호를 타기로 했습니다.

요금은 1400엔인데, 산큐패스 쿠폰 있으면 조금 할인이 됩니다^^

  

사실 당시에는 정신 없어서 사진 못찍고.. 다 타고 나오면서 매표소 사진을 찍었네요..^^:

 

 

유람선은 펄 퀸과 미라이가 있는데, 둘의 차이라면..

 

펄 퀸이 좀 더 크고 흰색의 차분한 목조 인테리어라면,

미라이는 빨간색에 해적선 인테리어를 한 유람선이었어요.

 

그리고 미라이호는 일본 최초의 전기추진 유람선이라는 나름의 의미를 가지고 있더군요^^

 

 

 

암튼 표를 사고 달려가서.. 제가 마지막으로 탑승했습니다 ㅋㅋㅋ

 

이번 여행은 이래저래 시간이 빠듯하네요..^^;

 

 

 

이제 미라이호를 타고 쿠주쿠시마를 둘러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