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7 봄 일본 북해도

[일본/삿포로] 삿포로에서 덕질하기 #1 <만다라케>

by ageratum 2017. 7. 24.
반응형

나카지마 공원에서 나와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일단 무작정 스스키노로 걸어가 보기로 했어요.

 

그러다가 갑자기 든 생각.

 

아! 만다라케가 스스키노에 있다고 했었지!

 

그래서 삿포로에서 가장 큰 덕질공간이라는 만다라케로 향했습니다.

 

 

 

삿포로가 아무래도 지방도시이다 보니 덕질할 수 있는 곳도 별로 없는거 같더라구요.

그와중에 만다라케가 물건도 제일 많고 볼거리도 많다고 해서 와봤습니다.

 

일단 입구부터가 다른 삿포로의 덕질 매장과 느낌이 다르더라구요..ㅋㅋ

물건이 정말 많아보였습니다^^

 

 

 

인기가 많거나 조금 인기가 많은 피규어들은 요렇게 안에 들어있더라구요..^^:

 

 

 

 

 

인기 애니인 리제로나 러브라이브 굿즈들도 안에 들어있고..

 

 

 

역시 건담은 뭐...ㅋㅋ

박스 크기부터가 어마어마합니다..^^: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만화책들도 가득하고..

 

 

 

봉제인형들도 많았습니다. 사실 뭐가뭔지 모를정도..ㅋㅋ

 

 

 

오래된 작품들도 전시되어있네요 ㅋㅋ

그나저나 캔디라니..ㅋㅋ

 

 

 

 

 

물론 동인지도 있습니다..

이 뒷편에는 19금 동인지 코너도...ㅋㅋ

 

 

 

코스프레 의상도 판매되고 있구요..

 

 

 

각종 음반이나 DVD, 블루레이도 가득하고..

 

 

 

원피스 피규어도 가득하구요^^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눈에 띄인것..

바로 예전에 나온 케이온 넨도로이드인데..

살까말까 고민하는 사이에 몇개가 팔렸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뒤늦게 미개봉 제품 2개를 구입했습니다.

개봉된 제품은 웬지 좀 그래서..ㅋㅋ

 

다음에는 남은 캐릭터 제품도 구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리고 요 녀석들도 구입했는데..

 

만다라케는 면세가 되는 곳이라 5천엔 넘기려고 하다보니..^^:

암튼 면세도 잘 받았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즐겁게 덕질하는 시간을 가졌네요^^

 

두번째 덕질은 다음날 다른곳에서 계속 하기로 했습니다 ㅋㅋ

 

 

 

지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스키노역과 가까이 있으니 찾기 쉬우실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