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던킨도너츠 메이플라떼를 마시면 행운이 찾아온다, 따자따자 이벤트!

by ageratum 2009. 11. 4.
반응형
운좋게도 레뷰에서 모집한 던킨도너츠 메이플라떼 프론티어에 당첨되어 오늘 마셔봤습니다..^^

학교를 마치고 오는길에 사왔는데요,
두 강의가 바로 연결되어 있다보니 점심을 못 먹은 상태라서..
향긋한 메이플 라떼와 함께 도너츠도 사왔습니다..
역시 커피엔 도너츠죠..ㅋㅋ

던킨 도너츠의 커피는 볶은지 7일 이내의 커피로 만들기 때문에
아주 신선한 커피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게다가 요즘은 따자따자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향긋하고 신선한 커피와 함께 꽝 없는 행운이 찾아 오는 것이죠!ㅋㅋ
1등은 무려 노트북!
저도 마시면서 기대를 했습니다.. 과연 결과는?ㅋㅋ

작년에도 던킨에서 커피를 마시고 따자따자 이벤트에서 도넛을 받았었죠..ㅋㅋ
올해는 11월 22일까지 따자따자 이벤트를 하니 서두르세요!^^
참고로 메이플 라떼를 포함해 모든 커피류를 마시면 이벤트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따자따자 이벤트의 결과는 화살표가 있는 림 안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연 결과는?

7등 당첨이네요!ㅋㅋ
7등은 도너츠 한개입니다..^^
그래도 8등보다는 낫네요..^^:ㅋㅋ 내심 1등을 노렸건만..ㅋㅋ
나중에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아, 그러고 보니 너무 따자따자 이벤트만 썼네요..^^:ㅋㅋㅋ
솔직히 던킨도너츠가 별다방이나 콩다방처럼 커피전문점이 아니다보니
맛이 없는거 아닐까 편견을 가지게 했지만..
마셔보니 그에 비해 결코 뒤지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상대적으로 착한가격!(3200원)
메이플 시럽과 시나몬 향이 너무나 잘 어울렸습니다..^^ 맛도 너무 좋구요..
추운 겨울, 달달하고 향긋한 메이플 라떼 한잔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