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MLB관람기

[MLB관람기] 워싱턴 내셔널스 경기중 본 역대 대통령들의 레이스

by ageratum 2009. 11. 27.
반응형
<2009년 8월 8일 애리조나 D백스 vs 워싱턴 내셔널스 경기입니다>

이번에는 워싱턴 내셔널스의 마스코트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제목이랑 왜 다르냐구요? 계속 보시다 보면 나옵니다..ㅋㅋ

워싱턴 내셔널스의 마스코트인 스크리치(Screech)입니다.
꼬마 숙녀와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군요..ㅋㅋ
스크리치는 2005년 4월 17일에 태어난 가장 좋아하는 밴드가 이글스인 녀석이군요..
제 말이 가짜 같다구요? 이 녀석 프로필을 보시면 뻥이 아님을 아실 수 있을겁니다..ㅋㅋ
http://washington.nationals.mlb.com/was/fan_forum/mascot.jsp
심지어 블로그도 가지고 있다는..-_-;;ㅋㅋ

경기 전 열기를 돋우기 위해 덕아웃 지붕위로 올라왔네요..

내셔널스는 다른 팀과는 달리 치어리더들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ㅋㅋ

공수교대 시간에 세그웨이를 타고 스크리치가 나타났습니다.. 

복장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핫도그를 쏴주고 있습니다..ㅋㅋ


그런데 이걸 봐서는 티셔츠 같은데???
핫도그랑 티셔츠 번갈아 쏴주는건가..-_-;;ㅋㅋ

그리고 6회였나..
공수교대 중에 이벤트로 큰바위 얼굴의 주인공인
조지 워싱턴, 토머스 제퍼슨, 에이브러햄 링컨, 시어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이 뛰기 시작합니다..

구장마다 이런 레이스 이벤트를 하곤 하는데,
내셔널스는 역대 대통령을 마스코트로 만들어 레이스를 하는군요..ㅋㅋ

스크리치는 결승점에서 기다리고 있네요..^^:

엄청난 속도로 뛰어가던데.. 과연 결과는??

이날은 재퍼슨 대통령이 간발의 차로 이겼습니다..ㅋㅋ 
이 레이스의 연도별 결과는 다음 링크를 타고 가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http://washington.nationals.mlb.com/was/fan_forum/presidents_standings.jsp
별 걸 다 자료로 만들어 놨네요..ㅋㅋ

레이스가 끝나고 나가는 길..
역대 대통령들이라 그런지 관중들이 유난히 더 좋아했습니다..^^
경기 중간중간에 나타나 사람들과 사진을 찍기도 했죠..^^

경기를 이기고 있어서 그런지 치어리더들의 공연을 더 즐겁게 즐기더군요..ㅋㅋ
그래도 치어리더는 우리나라가 짱이라능..ㅋㅋ

이번 포스트를 끝으로 워싱턴 내셔널스 경기 포스팅은 모두 마쳤습니다.
그와 더불어 MLB관람기도 끝났네요..ㅋㅋ

하지만, 완전히 끝나진 않았습니다!
다음에는 MLB공인구 이벤트에서 나온 질문에 대한 답변과 후기를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제 생각엔 3-4개 정도 더 포스팅하면 완전히 끝날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