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부모님 결혼기념일과 함께한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

by ageratum 2009. 12. 8.
반응형
그동안 레뷰 프론티어 리뷰어로 선정될 때 마다 기분이 좋았지만..
이번 던킨 도넛 크리스마스 케이크 리뷰어로 선정되었을 때는 솔직히 다른때 보다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왜냐하면 리뷰 기간과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이 겹쳤기 때문이죠..^^

그냥 교환해서 먹는 것도 좋지만,
역시 케이크는 기념일에 먹어야 의미 있는것 아니겠습니까..ㅋㅋ

학교에서 갔다 오는 길에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교환해 왔습니다..
그리고 더불어 따라온 곰돌이 모자..^^:ㅋ
갈색과 핑크색이 있는데, 갈색을 가져왔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맞게 케이크 박스도 예쁘게 디자인 했네요..^^

사실 생크림 케이크인 '리얼 스트로베리 케이크'를 원했으나..
제가 갔던 곳은 총 15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중에 단 6종 밖에 없더군요..ㅜ.ㅜ
생크림 케이크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대안으로 '노엘수플레'라는 치즈케이크를 선택했습니다..^^

치즈 케이크 답게 심플하네요..ㅋㅋ

보기만 해도 진한 치즈맛이 느껴집니다..^^

자, 이제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초에 불을 붙이고..

어느새 33번째 결혼기념일을 맞으셨네요..
싸랑해요~ 부모님!!^^*

도넛 모양의 장식은 설탕으로 만든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먹을수는 있는거 같아요..ㅋ 암튼 귀여운듯..^^
치즈 케이크이다 보니 크게 색다른 맛은 없는거 같아요..
사실 치즈케이크는 다른 맛이 섞이는 것 보단 치즈케이크 본연의 맛이 잘 나는게 제일 좋은걸테니..ㅋㅋ

이번에는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입하면 주는 곰돌이 모자를 보도록 하죠..^^
비닐에는 착용법에 대해 나와 있더군요..

웬지 곰 한마디가 포획되어 있는 모습?ㅋㅋ

귀 양쪽에 곰돌이가 있네요.. 참 귀여운 모자인데..

착용샷을 올리라고 해서 올려야 하는데.. 제가 쓰니 영...-_-;;ㅋ
한가지 확실한건 한 대갈하는 저도 여유있게 쓸 수 있다는거?ㅋㅋ
모두를 위해 얼굴은 가려주는 센스..ㅋㅋ

이 모자는 며칠 후 미국으로 날아갑니다요..^^:ㅋ
누나가 이번에 미국에 가는데 아마 거기서 쓰고 다닐듯.. 아님 형이 쓰려나..ㅋㅋ

부모님 결혼기념일이라는 뜻깊은 날에 케이크를 제공해주신 던킨과 레뷰에 감사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