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ife/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트 유니온 퀵캐시로 처음 받아봤습니다..

by ageratum 2009. 12. 23.
반응형
사실 11월에 수익 받으라고 했었는데 이제서야 받았네요..;;
그동안은 수표로 받다보니 수표오는 시간, 약 만원에 가까운 수수료 등이 부담 됐었는데,
이제는 지급되고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으니 참 좋은거 같네요..^^


게다가 지급된지 60일이 넘어서도 받지 않으면 자동으로 반환된다고 하니..
수표 분실의 우려도 없어 좋네요..^^

암튼 집 근처 기업은행에 갔습니다..

뒤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되는데..
MTCN번호와 신분증만 있으면 지급 되더군요..
(지점마다 약간 다를수 있지만 결국 저 두가지가 제일 중요한거 같네요..ㅋ)
직원도 구글에서 받는 사람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매달 받지 않냐며 적금에 가입하면 어떻겠냐며..-_-;;
이번 수익이 거의 4개월 모아 간거구만.. 쩝..

암튼 182.22불을 현금으로 바꿔왔습니다.. 21만원 정도네요..
환율이 예전만 못하지만.. 그래도 최근 환율치고는 괜찮은거 같네요..ㅋ

한가지 확실한건 정말 편해졌다는 겁니다..
직원에게 수표 매입 방법에 대해 얘기할 필요도 없고 수수료도 없이 바로 돈을 주니까요..
구글이 한 일 중에 가장 잘한게 아닐까라는 생각도 드네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