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ife/블로그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 베타테스터 응모합니다..

by ageratum 2010. 3. 7.
반응형


사실 이런거 응모해도 잘 안되는 저지만.. 이번엔 웬지 도전해보고 싶네요..^^:ㅋㅋ
맡겨만 주시면 열심히 할게요..ㅜ.ㅜ

1. 베타 테스터가 되기 위한 이유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시작한지 어느새 1년이 넘었네요..
어느정도 HTML에 대한 이해가 있어서 그런지 사용하는데 어렵지는 않았지만..
첫화면의 경우 제 의도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좀 있더라구요..
그래서 베타테스트를 하며 제 의견을 드리고 싶어서 참여신청을 해봅니다..^^

2.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기능 / 가장 불편했던 기능

가장 좋았던 기능은 스킨관련 기능이었던거 같아요.. HTML이나 CSS같은 것들을 잘 몰라도 어느정도 예쁘게 꾸미는데 문제가 없고, 잘 아는 사람은 기본 스킨을 바탕으로 다양하게 만들어 볼 수 있기 때문이죠..^^ 가장 불편했던 기능이라기 보다는 아쉬운점도 스킨관련 기능인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제 의도대로 안되는 경우가 종종 있거든요..^^: 그리고 초보분들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스킨에 만족을 못하실 수도 있는데, 이 경우 수정을 하려면 어려워서 포기하시는 경우도 있죠..

3. 티
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

어쩌다 한번씩 다음메인에 제 포스트가 소개되어 방문자가 많이 늘어날때 인 것 같습니다..^^
사실 그럴때마다 블로그를 잘 했구나라는 생각과 함께 힘이 나죠..^^

4. 본인이 사용하는 사용 환경 (OS 및 인터넷 브라우저 버젼)

OS는 윈도우 7 얼티밋 32bit
브라우저는 IE8.0과 크롬 4.0을 사용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