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여름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본 아름다운 도자기들

by ageratum 2010. 4. 27.
반응형

사진의 벽에 써있는걸 자세히 보니 그리스의 도자기들을 전시해 놓은 것 같네요..
4세기 경의 그리스 미술품이라고 봐도 될 듯..
그런데 이런 모양의 도자기들을 어떻게 사용했는지..^^:ㅋ

검정바탕에 주황색 그림이 웬지 멋진것 같네요..^^

작고 앙증맞던 도자기들..

그리고 엄청나게 거대한 도자기도 있었습니다..
툭 건드리면 엎어질거 같은..^^;ㅋㅋ


그 가운데에 있던 청동 투구..

이것도 웬지 특이한것 같네요..
흰색, 검정, 주황을 어떻게 잘 섞어 만든건지..^^;

집에 하나 있으면 멋질거 같네요..ㅋㅋ

사실 이건 도자기가 아닌 유리잔이지만..
웬지 버리기엔 아까운 사진이라 넣었어요..ㅋㅋ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만들었는지..^^

그리고 동양적인 느낌의 도자기들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웬지 촌스러운것 같으면서도 화려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