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ah~ blah~

아우디 포토 컨테스트 이벤트 당첨! 이번 서울모터쇼는 무료로 보러 갑니다..^^

by ageratum 2011. 4. 3.
반응형


얼마전 아우디 포토 컨테스트 알리기 이벤트에 참여했었는데요..
그냥 트위터로 한번 알렸을 뿐인데 덜컥 당첨되었네요..ㅋㅋ
덕분에 2011 서울 모터쇼 티켓이 2장 왔군요..^^
이런 운은 참 없는데.. 제가 된 걸 보니 경쟁률이 낮았나봐요..^^:

암튼 2장이 생겼으니 2번 갑니다.. 응??
사실 렌즈 테스트도 해볼겸 2번 가려구요.. 한번은 모델 사진, 한번은 차사진만 촬영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어쩌면 2번 다 모델만 촬영할지도?^^;

그래서 이번에는 모델을 좀 잘 촬영해 볼까해서 새로운 동반자를 데리고 가려구요..




아.. 그러고 보니 사람이 아니니 동반자는 아니군요..-_-;;ㅋㅋ
암튼 요 녀석으로 잘 촬영해보려 합니다..

암튼 후에 렌즈 리뷰도 같이 올려볼게요..
4월은 모터쇼 덕분에 포스팅 소재가 많겠군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