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MAS 리뷰] MAS 2011년 3호를 받았습니다..^^

by ageratum 2011. 5. 7.
반응형


체험상품을 담은 MAS를 저번주에 받았습니다..^^
2011년의 3번째 MAS네요..
이번에는 녹색박스에 왔군요..ㅋㅋ



박스를 열어보니 이번에는 송지효가 반겨주고 있군요~~



이번 MAS에 들어있는 체험상품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DHC 제품이 들어있네요.. 항상 그랬듯이..ㅋㅋ



스베스베 & 화이트닝 시리즈 샘플이 들어있었습니다..
여성용 화장품이라.. 역시 누나가 쓰겠군요..ㅋㅋ



그리고 또 누나가 좋아했던 제품이 들어있습니다..ㅋㅋ



'차앤박 크렌징 퍼펙타' 라는 제품인데요..
BB크림이나 썬크림 같이 잘 지워지지 않는 화장품을 사용했을때도
확실하게 지워주는 크렌저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썬크림 같은 제품은 두껍게 바르고하니..
이런 제품으로 클렌징을 하면 좋겠군요..^^



그리고 MAS 박스 안에서 가장 큰 지분(?)을 차지하고 있던 '햇반 단팥죽' 입니다..
그림만 봐서는 먹음직스러운데.. 먹어보고 리뷰를 한번 작성해봐야겠네요..^^

사실 박스 안에는 여기까지만 들어 있어서 살짝 실망을..(역시.. 인간이란..-_-;;ㅋㅋ)

하지만 어제 또 하나의 택배가 오더라구요..



열어보니 '일동 후디스 케어3' 12개가 들어있었습니다.



헬리코박터균을 막아주는 등의 효과가 있는 기능성발효유네요..



헬리코박터, 장건강, 활력을 주는 발효유라고 하니..
건강에 큰 도움을 줄거라 생각이됩니다..^^


암튼 이번 MAS도 다양한 체험 상품이 가득하네요..
다음호도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