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ife/iPhone 4

잠도 못자고 아이폰4S 16G 1차수 예약했습니다..ㅜ.ㅜ

by ageratum 2011. 11. 4.
반응형


오늘 0시부터 예약을 받는다고 해서 도전을 했는데..
새벽 2시가 넘어서야 예약을 했네요.. 정말.. 예약 사이트(티스마트샵) 버벅대고 에러나고..;;


사실 이거.. 제꺼 아닌데..ㅜ.ㅜ

누나가 당연하다는 듯이 '예약해둬!' 라고 하길래 하긴 했는데..

'난 왜 잠도 못자고 예약을 했는가...'
쓸데없는 오기는 왜 발동해서..ㅜ.ㅜ

예약 차수가 확 밀릴 줄 알았는데.. 블랙 16기가라 그런지 1차수네요..;;

32,64기가 모델이 더 인기인 걸까요..
아니면 사이트가 이상해서 포기를 한걸까요..
그것도 아니면 KT로 넘어간 걸까요..;;
아님.. 물량이 엄청 많아서 1차수 인원이 많은가..;;

암튼.. 드디어 누님도 피쳐폰에서 탈출하고 스마트한 세상으로 들어오는데..
그 세상의 길잡이가 또 제가 되야하니 참..;;
난 또 고생길이 열리는구나..ㅜ.ㅜ

뭐.. 그래도 덕분에 아이폰4S 개봉기나 리뷰도 포스팅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령하게 되면 바로 리뷰 올리도록 할게요..^^

저는 아이폰5를 기다려야겠습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