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1 오사카, 교토, 나라

[오사카] 담백하고 맛있는 복어요리 전문점 즈보라야(づぼらや)

by ageratum 2012. 3. 22.
반응형

저번 포스트에서 말씀드렸듯 도톤보리에 온 이유 중에 하나가 저녁을 먹기 위함이었는데요..
그래서 찾은 곳은 바로 복어요리 전문점 <즈보라야(づぼらや)>였습니다..



큰 복어 인형이 매달려 있는게 인상적인 즈보라야인데요..
사실 첫 오사카 여행때 저길 언제 가보나 했는데..
부모님과 함께 온 덕분에 맛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예상보단' 괜찮은 가격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복어요리는 비싸다는 생각도 있었고.. 물가가 비싼 일본이다보니..^^:

저희는 3800엔짜리 정식을 주문했네요..



따뜻한 녹차가 먼저 나오구요..
컵에도 복어가 그려져 있네요..^^



복지리를 따뜻하게 해주기 위한..



그리고 정식이 나왔습니다..
차례차례 하나씩 주는게 아니라 쟁반에 담아 한번에 다 주네요..^^:





맑고 시원한 복지리입니다..
소금간이 거의 되어 있지 않아 싱겁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실것 같네요..

저와 어머니는 싱겁게 먹으려고 노력중이라서 괜찮았는데,
아버지는 아주 싱겁다고 하셔서.. 소금을 가져갈 걸 그랬어요..ㅋㅋ



바삭바삭한 튀김..



생전 처음 먹어보는 복어회도..ㅜ.ㅜ
입안에서 살살 녹더만요..ㅋㅋ
양이 적은게 참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본게 어디냐 싶어서..^^:





죽순이랑 버섯.. 그리고 연어였나..;;
암튼 일본 음식이 이렇게 나오는 걸 보면..
좀 장난 같기도 하고 말이죠..ㅋㅋ



아주 부드러운 계란찜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맛난 음식이 나왔는데..
시원한 생맥주를 빠뜨릴 수 없겠죠?^^



시원한 복지리와 생맥주도 잘 어울렸습니다..
(술을 잘 한다면 사케를 먹었겠지만..ㅋㅋ)



허겁지겁 순식간에 다 해치웠습니다..^^:

계산을 해보니 엄청난 액수가 나왔지만..
뭐.. 맛있으니 아깝지 않더라구요..^^



즈보라야에선 복어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살만한 건 아닌거 같아요..^^:



즈보라야에서 든든히 배를 채우고 도톤보리를 좀 더 구경하다..
셋째날 일정을 모두 마쳤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가보고 싶네요..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