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TO Life/풍경

어린이 대공원은 지금 새단장 중!

by ageratum 2009. 3. 12.
반응형
봄꽃을 촬영하기 위해 어린이대공원을 찾았는데,
공사중이라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후문으로 들어왔는데요,
운영안하는지 알고 놀랐다는..;;
다행히 놀이동산이나 식물원, 동물원 등은 정상적으로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보도블럭 교체중이더군요..

음식점 등이 있던 팔각정도 새단장 중입니다..

동물원 같은 기본적인 시설은 정상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카페테리아를 신축하고 있네요..
근데 3월말까지는 못할거 같던데..;;

야외 공연장도 공사중..

여기저기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컨테이너 박스에서 임시 안내센터를 운영하고 있네요..

정문쪽에도 공사가 활발히 이루어 지고 있었습니다..


정문앞 광장에도 보도블럭을 새로 까는 등의 공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많이 노후된 어린이대공원의 리모델링이 진작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뭐 지금이라도 하니까 다행이지만요..^^
하루 빨리 공사가 완료되어서 어린이들을 비롯한 온 가족이 쉴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현재 기본적인 시설물들은 다 정상운영중입니다.
다만, 노후된 매점 등을 집중적으로 공사하고 있었고,
보도블럭도 새롭게 바꾸고 있어서 보행에 약간 불편합니다만 큰 지장은 없습니다..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벚꽃이 만발하는 4월중순 전까지는 다 완료되었으면 좋겠지만,
(벚꽃 촬영하러 많이 왔었기 때문에..^^:)
기사를 찾아보니 어린이날인 5월 5일에 대대적인 재개장식을 갖는다고 하니,
그때는 완벽히 새롭게 변한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
아무튼 새롭게 변하게 될 어린이 대공원의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
다음 블로거뉴스 포토 베스트에 올랐었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