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ah~ blah~

8월에는 블로그를 잠시 쉬도록 하겠습니다..

by ageratum 2013. 8. 5.
반응형

 

 

 

 

정말 덥네요.. 미치도록 말이죠..

 

기나긴 장마가 끝났으니 이제 더욱 더 더울일만 남았네요..

 

생각해보니 6월부터 블로그를 제대로 하지 못한 것 같아요..

 

사실 6월에는 귀차니즘이 발동해서 잘 안했었고, 7월에는 일이 너무 바빠서 제대로 못했어요..

 

그리고 8월이 되니 일 + 더위 탓에 퇴근하고 오면 솔직히 너무 피곤해요..ㅜ.ㅜ

 

아무래도 농장일을 하다보니 하루종일 비닐하우스에 있다보면 정말 녹초가 되곤 합니다..

 

그래서 일단은 8월 한달간은 블로그 생각을 접고 일만 하는게 나을 것 같았어요..

 

어설프게 하느니 집중할 수 있을때까지 블로그를 쉬는게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죄송하지만 8월에는 생업에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9월에는 다시 의욕을 찾고 열심히 하도록 노력할게요..

 

그럼 더운 8월 무더위 건강하게 잘 보내시고..

 

사진처럼 멋진 바다에서 시원한 휴가도 보내고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하지만 사진은 겨울 바다라는게 함정.. 플로리다의 겨울은 참 따뜻하더군요..ㅋㅋ)

 

그럼 9월에 다시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