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2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 유니버셜 스튜디오 - Universal's Islands of Adventure

by ageratum 2014. 3. 11.
반응형

Universal Studios Florida를 보고 나오니 어느새 어둑어둑..

숙소가 멀리 있어 시간도 많이 없는 상황이었지만 그래도 온 김에

Universal's Islands of Adventure를 한번 둘러보고 오기로 했습니다.

 

 

Universal's Islands of Adventure를 이동하기 위해 나오니 유니버셜 스튜디오 상징물엔 조명이 들어왔네요..

낮에 본 느낌과 또 다릅니다^^

 

 

 

 

 

이동하는 중간에는 하드락 카페나

 

 

 

NBA CITY 레스토랑 같은 것들도 있었습니다.

 

 

 

Universal's Islands of Adventure에 입장하니 분위기가 좀 다르네요..

 

 

 

이름대로 모험을 떠나는 분위기랄까요..^^:

 

 

 

 

 

건물들에 조명이 들어오니 더 예쁜거 같아요..ㅋㅋ

 

 

 

 

 

 

 

헐크라는 놀이기구가 있는데..

아마 여기서 가장 인기있는 놀이기구 중에 하나일 거에요..

그만큼 사람들이 엄청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롤러코스터인데.. 우리가 알던 것과는 조금 다른?

더 이야기 하면 스포가 될테니 여기까지만..ㅋㅋ

(뭐.. 저는 타보지도 않고 그냥 얘기만 들었는데도 아찔하더라구요..^^:)

 

 

 

 

 

마블코믹스 샵이었는데 역시나 아이언맨!

 

 

 

다양한 제품을 판매중입니다..

 

 

 

스파이더맨~

오른쪽 아래에 120이라고 써있죠?

예상하셨겠지만 120분 기다리려야 한다는 뜻입니다..ㅋㅋ

 

 

 

 

 

슈퍼배드 인형이 귀여워서 한 컷!

그런데 사실 이거 안봐서 잘 모르겠어요..ㅋㅋ

 

 

 

 

 

이쯤 왔을때 갑자기 비가 쏟아지기 시작..ㅜ.ㅜ

빨리빨리 보기로 했습니다..

우의는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더군요..ㅋ

 

 

 

초반에 말씀드렸던 헐크의 모습입니다.

레일만 봐도 엄청나지만.. 암튼 반전이 있는 놀이기구에요..ㅋㅋ

 

 

 

뽀빠이!

 

 

 

비오는데 보트를 타는 놀이기구라 그런지 거의 바로 탈 수 있었지만..

홀딱 젖을거 같아 포기했습니다..ㅋㅋ

 

 

 

쥬라기공원도 있구요..

 

 

 

역시나 기념품샵도 있고..

 

 

 

 

 

 

 

저 멀리 호그와트 성도 보였습니다..ㅋㅋ

당시에 해리포터 관련 시설이 들어선지 얼마 안되서 엄청 홍보했던걸로 기억되네요..

그만큼 사람들도 많이 몰렸습니다..

저는 그저 멀리서..^^:

 

 

 

 

 

 

 

 

 

 

 

 

 

비가 조금 잦아들어서 빨리빨리 이동했네요..

그래도 야경은 많이 담은듯한..^^:

 

 

 

 

 

 

 

해리포터 옷도 판매중이었습니다..

애들이 보면 난리나겠네요..ㅋㅋ

 

 

 

귀여우면서도 무서운 슈퍼배드 슬리퍼!

솔직히 말해 기념품샵에 들어갈때마다 돈을 많이 벌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_-;;ㅋㅋ

 

 

 

금새 한바퀴 둘러보고 다시 입구쪽으로..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본 풍경..

사진에는 잘 안보이는데 비가 갑자기 엄청 쏟아지더라구요..

조금만 더 늦었으면 큰일 날 뻔 했습니다..ㅋㅋ

 

짧은 시간이었지만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왔다는 것 만으로도 기뻐했었네요..^^

언젠가 또 올 일이 있을런지는 모르겠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