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4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 15. 야사카신사(八坂神社)

by ageratum 2014. 7. 8.
반응형

 

 

고쿠라성을 가기 전에 리버워크 맞은편에 보이던 야사카신사에 먼저 들어가보기로 했습니다.

야사카신사를 찾아보면 교토에 있는 곳이 대부분 검색되는데,

이 곳은 교토가 아닌 기타큐슈의 고쿠라입니다^^

 

 

 

다른 일본의 신사처럼 주황색 건물들은 보이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절에 가까운 모습이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규모는 생각보다 크지 않더라구요..

제가 느끼기엔 신사와 고쿠라성의 경계가 좀 불분명 한거 같기도 하고..^^:

 

 

 

벚꽃과 함께 고쿠라성 천수각이 보입니다.

 

 

 

 

 

 

 

벚꽃이 제대로 만개했습니다.

한참을 사진촬영하는데 정신이 나갔었네요..ㅋㅋ

 

 

 

 

 

 

 

 

 

 

 

 

 

 

 

 

 

 

 

 

 

몇년 만에 제대로된 벚꽃을 담아서 기분이 업!

고쿠라성이 괜히 벚꽃 명소가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신사의 길을 따라가다보니 다른 도리이가 나오네요..

고쿠라성에 가기위해 나가보기로 했습니다.

 

 

 

 

 

 

 

 

 

 

 

 

 

처음 본 도리이보다 훨씬 큰 모습이었습니다.

여기가 정문일지도 모르겠네요..^^:

 

 

 

이제 고쿠라 성으로 가볼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