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4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 13. 이소라기(海鮮丼・茶漬 磯らぎ)

by ageratum 2014. 7. 1.
반응형

 

 

유후인에서 하카타역으로 복귀하면서 생긴 한가지 고민..

바로 저녁으로 뭘 먹을까? 였는데요..

유후인노모리 안에서 계속 검색을 해본 결과 찾아낸 곳.. 바로 이소라기(磯らぎ)라는 곳이었습니다.

 

일단 위치가 하카타역과 같이 있는 JR 하카타시티 9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동하는데도 좋고,

생각해보니 일본에서 카이센동, 즉 회덮밥은 먹어본 적이 없더라구요..

항상 가격이 좀 센편이라 못먹곤 했는데, 낮아진 환율 덕에 이번에 먹어보기로 했습니다..ㅋㅋ

 

 

 

자리를 잡고 받은 메뉴판.. 영어 메뉴판이 있었습니다.

저는 홋카이도 카이센동, 여행을 같이간 고모는 이소라기 카이센동을 선택했습니다.

 

사진의 메뉴판에는 1800엔으로 되어 있는데, 홈페이지를 보니 1890엔이네요..

그 사이에 가격이 올랐을 수도 있고, 소비세가 포함되지 않은 가격일수도 있습니다.

암튼 소비세가 8%로 인상되면서 많은 식당이 세금이 포함되지 않은 가격으로 표기하고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소라기는 카이센동과 오차즈케를 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그에 맞는 소스들이구요..

 

 

 

밑반찬들.. 정갈하게 나옵니다.

 

 

 

제가 주문한 홋카이도 카이센동입니다.

큼지막한 연어와 연어알, 성게, 관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첨에 비주얼 보고 정말 깜놀했네요..ㅋㅋ

 

 

 

저녁이니 맥주도 시키고!

 

 

 

카이센동과 맥주의 조합은 정말 좋았습니다.

 

 

간장에 와사비를 풀어서 연어 같은걸 따로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뭐 그렇게 일단 몇 점 먹고 남은걸 비벼서 먹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이소라기 카이센동.. 고마소스(참깨소스)와 같이 나옵니다.

 

 

 

이소라기 카이센동은 여러 생선이 자잘하게 나온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암튼 둘 다 맛은 최고!

비싸긴 해도 맛있으니 됐습니다..ㅋㅋ

 

 

 

후식으로 나오는 푸딩

 

 

 

이소라기가 또 좋은 점은 창가를 보면서 먹을 수 있다는거..

야경을 보며 맛있는걸 먹으니 좋더라구요..^^

 

 

 

계산대 근처를 보니 소스 같은걸 따로 판매하기도 하구요..

 

 

 

그릇이나 젓가락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JR 하카타시티 9층에 위치한 이소라기!

회덮밥 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

 

 

 

이제 일정을 다 마치고 호텔로 가는길..

하타카역의 풍경을 담아봤습니다.

 

 

 

화려한 야경을 뽐내고 있네요..ㅎㅎ

 

 

 

 

 

여행 둘째날이 끝났습니다..

여유있게 일정을 소화한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