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4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 18. 샌드위치 팩토리 OCM

by ageratum 2014. 7. 11.
반응형

 

 

고쿠라성에서 벚꽃을 한참 즐기다보니 어느새 점심때가 되었네요..

사실 고쿠라에 오면서 특별한 맛집을 찾아보고 온게 아니라서 어딜가야할지 고민을 했는데..

검색을 해보니 이 곳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고쿠라성에서 멀지 않은 상점가에 있는 맛집

 

 

 

바로 샌드위치 팩토리 OCM 이었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있다고 하니 믿고 가보기로 했죠..ㅋㅋ

암튼 가게는 2층에 있습니다.

 

 

 

올라가보니 줄을 꽤 많이 서있어서 자리가 없는건 아닌지 걱정했는데

테이크 아웃 주문이 많더라구요..

벚꽃 보면서 먹으려고 하는건 아닌가 싶었습니다^^

 

암튼 주문을 하실때는 샌드위치 메뉴에서 고르시면 되는데요..

원하시는 걸 선택하시면 되는데, 최종 가격은 가장 높은 것으로 정해집니다.

예를 들어 오리지날(370엔) + 치킨(480엔)이면 가장 높은 가격인 480엔을 내면 되는겁니다.

 

 

 

오픈키친으로 되어 있어서 만드는 과정이 다 보입니다.

이건 샐러드네요.. 샌드위치와 함께 드셔도 좋을듯^^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토핑들이 다 보이는데,

오리지날은 미트소스 같은거라고 보시면 될거 같네요..

 

저희는 오리지날 치킨과 오리지날 피쉬 샌드위치를 선택했습니다.

빵은 구워달라고 할 수도 있고 그냥 드실수도 있습니다.

저는 구워달라고 했네요..ㅎㅎ

 

 

 

샌드위치를 주문하고 옆으로 이동해서 바라본 모습..

음료 주문은 옆에서 따로 하셔야 합니다.

 

 

 

커피나 과일주스를 비롯해 맥주 등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앉아서 기다리는 중..

줄 서있는거에 비하면 테이블은 여유가 있었습니다.

 

 

 

웬지 일본에 오면 먹어줘야 할 것 같아서 메론소다를 시켰네요..^^:

 

 

 

잠시 후에 샌드위치가 완성되어 왔습니다.

 

 

 

오리지날 치킨 샌드위치!

일단 빵이 엄청 두꺼운데, 빵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ㅋㅋ

 

 

 

암튼 엄청 두꺼워서 한입에 베어물기 힘들정도였네요..

샌드위치 맛은 두말 할 것도 없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건 오리지날 피쉬 샌드위치..

 

 

 

피쉬는 생선까스가 들어있는거라고 보시면 됩니다..ㅋㅋ

이것도 꽤 맛있었네요..^^

 

 

 

약 5천원에 이 정도 퀄리티의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다는게 참 좋았습니다..

우리나라도 어디서 샌드위치 사 먹으려면 참 비싸더라구요..ㅜ.ㅜ

암튼 간단하면서도 배불리 한끼를 해결하고 이제 다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