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4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 34. 쿠마모토성 #2

by ageratum 2014. 12. 5.
반응형

 

 

쿠마모토성에 왔으니 천수각에 올라와 풍경을 봐야겠죠?

저녁에 왔으니 멋진 야경을 기대하며 올라가봅니다!

꽤 높기 땜에 계단오르는게 생각보단 빡시던..^^:

 

 

 

쿠마모토성에서 내려다 본 쿠마모토의 모습입니다.

근처에 높은 빌딩이 없어서 그런지 시야도 시원하네요~

 

 

 

삼각대 없이 와서 야경 촬영하기 정말 힘들었네요..^^:

 

 

 

사실 천수각 안에서 담을 수 있는 시내 풍경은 이정도..

나머지는 건물에 가리거나 창문이 막혀있거나 하더라구요..

 

 

 

제가 알기론 사진에 보이는 곳이 쿠마모토에서 가장 번화한 곳이라고 들었습니다..

주변에 대형 백화점도 몇개 있고 엄청 긴 아케이드 상가도 있죠..

 

 

 

번화가인데 다른 도시에 비하면 얌전한거 같네요..^^:

막상 저 거리에 가보면 또 다르겠지만..

 

 

 

성내 정원도 담아보구요..

 

 

 

 

 

촛점으로 살짝 장난도 쳐보고..

 

 

 

이제 내려와서 조명 잘 받은 쿠마모토성을 담아봅니다..

 

 

 

벚꽃이 조금이라도 남아 있어 다행이네요..^^:

 

 

 

조명을 받으니 웬지 더 웅장해 보입니다.

 

 

 

 

 

삼각대 없이 이정도 담은것에 만족하며 이제 떠나봅니다..

 

 

 

등길을 따라 가다보면..

 

 

 

첨에 들어왔던 곳이 아닌 다른 문으로 나왔네요..

 

 

 

망루와 성벽, 그리고 벚꽃이 나름 잘 어울리는 느낌이랄까요?^^:

 

 

 

바닥에 수많은 벚꽃잎들이..

 

 

 

이왕 이렇게 된거 바람이 불어서 멋진 벚꽃바람이라도 담았으면 좋았겠지만..

사실은 비가 꽤 많이 오고 있었습니다..ㅜ.ㅜ

 

한손에 다이소에서 산 100엔짜리 우산, 오른손에는 카메라를 들고 담으려고 하니..

정말 힘들었네요..흑..ㅜ.ㅜ

 

 

 

 

 

 

 

만개한 벚꽃은 못 담았지만.. 그래도 야경을 담았다는 것에 만족하려 합니다..^^

뭐.. 담에 또 기회가 있겠죠..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