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5 여름 유럽

[유럽/네덜란드/암스테르담] 스테이크 전문점 Maximus Steakhouse

by ageratum 2015. 10. 7.
반응형

사진상으론 아직 대낮 같지만 오후 6시입니다.

이제 저녁 먹을 곳을 찾아야했죠..

물론 저와 형은 맥주로 이미 배를 채웠지만 다른 가족들은 저녁을 먹어야하니..^^:

 

문제는 맛집을 찾아 보지도 않았고, 뭘 먹어야 할지도 모르겠고..

트립 어드바이저를 찾아보고 괜찮아 보이는 곳도 찾아보고..

암튼 저녁 먹을 곳을 찾아 헤매고 있었습니다.

 

 

 

멋지고 웅장한 암스테르담 국립미술관의 모습입니다..

 

 

 

자전거 타고 다니는 사람 정말 많아요..

그래서 잘 피해 다녀야합니다.

 

 

 

저희처럼 렌트카로 여행하는 분들은 트램도 신경써야 합니다.

안그래도 좁은 도로를 트램과 같이 쓰기 때문에 정신 없어요.. ㅋㅋ

 

 

 

암튼 저녁 먹을 곳을 찾다가 어떤 쇼핑몰이 있는듯한 곳을 찾았습니다.

하드락 카페도 보이구요..

 

 

 

그 하드락 카페 옆에 있는 Maximus Steakhouse 라는 곳에 그냥 가보기로 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가격도 적당해 보이더라구요..

 

 

 

이거저거 주문을 하고 마실것은 당연히 맥주!

그렇게 먹고도 또 마셔도 좋은게 맥주죠 ㅋㅋ

 

네덜란드니까 하이네켄을 마셔야 하지만 이미 공장에서 갓 나온걸 마셨기 때문에 패스하고..

메뉴판에 1664 블랑이 보이길래 바로 주문했습니다.

네덜란드에서 마시는 프랑스 맥주!

 

 

 

4캔에 9600원 행사할때 몇 번 사먹었는데 특히 향이 좋았던 기억이 있었네요..

암튼 생맥주로는 먹을 기회가 없었는데, 여기서 맛보게 되었죠^^

맛이야 뭐.. 캬~!

 

 

 

그리고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

애피타이저로 주문한 칼라마리(오징어튀김)

 

 

 

빠질 수 없는 감자튀김!

 

 

 

샐러드.. 어떤 샐러드였는지는 기억이..

 

 

 

어머니께서 파스타를 좋아하시기 때문에 토마토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이게 최악이었습니다.

원래 이렇게 나오는 파스타인지는 모르겠지만..

소스는 부족하고 면은 팅팅 불어있고..

물론 원래 이런 파스타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실패작이었네요..ㅜ.ㅜ

 

 

 

제 기억이 맞다면 안심스테이크 였던거 같은데..

굉장히 부드럽게 맛있었습니다.

 

 

 

꼬치도 맛있었구요..

 

 

 

이건 어떤 부위인지 지금 기억이 안나는데..

암튼 이것도 맛있었어요..

기억이 잘 안나는건 제가 주문을 안해서 그런것도 있지만..

이미 살짝 취해 있던 상태라.. 기분이 굉장이 업되어 있었기 때문에..ㅋㅋ

(물론 그걸 막 드러내지는 않지만.. 주사 없습니다! ㅋㅋ)

 

그리고 사진이 이렇게 나온건 오른쪽에서 강렬한 햇빛이 들어오는데

식기과 테이블은 짙은 색이라..^^:

노출을 적당히 맞추기도 힘들고 제대로 맞추기도 귀찮아서 대충 찍다보니..ㅜ.ㅜ

 

 

 

스테이크는 굉장히 만족스럽고, 파스타는 실망이었지만.. 

암튼 전체적으로 잘 먹었으니 됐죠..^^

 

맛있는 저녁을 배불리 먹고 이제 호텔로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Maximus Steakhouse 홈페이지(네덜란드어)

 

http://maximussteakhous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