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한티역/대치 맛집] 커피와 베이글이 맛있는 카페, 샘스베이글

by ageratum 2016. 3. 17.
반응형

 

영업 종료하였습니다.

 

 

사실 저는 친구와 만나 카페에 가게 되면 보통 스타벅스를 가곤 하는데요..

최근 들어선 동네 골목에 있는 카페를 일부러 찾아가려고 노력중입니다.

 

생각없이 들어간 카페가 꽤 괜찮았던 적이 많아서..

그래서 앞으로는 동네 골목의 괜찮은 카페를 발견하게 되면 자주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암튼.. 이번에 소개해 드릴곳은 한티역 근처에 위치한 <샘스베이글> 이라는 카페입니다.

이름 그대로 베이글도 주력이긴 하지만..^^:

 

사실 저는 잘 몰랐는데 이곳은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더라구요..

처음에 들렀을때는 밥을 먹고 가서 커피만 마셨는데,

이번에는 작정하고 베이글을 먹으러 찾아갔습니다 ㅋㅋ

 

 

 

일요일 점심때 찾아갔는데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오픈은 10시지만, 베이글은 11시 반부터 판매를 하는것 같습니다.

직접 만들다보니 시간이 걸려서 그런거 같네요^^

 

 

 

테이크 아웃을 하지 않는다면, 테이블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음료는 5~6천원 정도하구요..

 

 

 

기본 3종 베이글은 2500원, 일별 베이글은 2800원입니다. 스프레드는 2천원씩.

 

예전에 커피만 마시러 왔을때 베이글 러스크 몇조각을 줘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베이글 러스크는 100g에 4천원이네요

 

 

 

 

 

분위기도 꽤 괜찮습니다.

 

 

 

그리고 커피가 나왔어요..

 

 

 

보기엔 다 같아보이지만.. 모두 다른 브루드 커피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종류가 생각이 안나네요..ㅋㅋ

암튼 향과 맛이 정말 좋았던건 기억납니다^^

 

 

 

그리고 주문한 베이글과 스프레드도 나왔습니다.

베이글은 플레인과 허니밀크, 스프레드는 플레인.. 그리고.. 저거 뭐더라..;;

다녀온지 2주 넘어 포스팅 하려니 기억이 안나네요..ㅜㅜ

 

 

 

암튼 중요한건..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다는겁니다 ㅋㅋ

 

 

 

 

 

사실 베이글을 따로 구입해 갈 수는지만..

여기서 먹는것 만큼 맛있게 구워질리가..ㅋㅋ

 

암튼 오랜만에 제대로 된 베이글과 커피를 먹어서 기분 좋았네요^^

괜히 베이글로 유명한 곳이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