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6 봄 일본 삿포로

인천공항 탑승동 동방항공 라운지 이용기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by ageratum 2016. 5. 16.
반응형

이번에 다녀온 일본 삿포로 여행기를 시작하기 전에 

인천공항 탑승동 동방항공 라운지 이용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인천공항 탑승동에서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는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와 <동방항공 라운지> 인데,

사실 아시아나 라운지가 훨씬 좋다는건 이미 알고 있었지만..

오래 체류할 것도 아니었고, 블로거 정신이 갑자기 발휘가 되어서..ㅋㅋㅋ

이번에는 동방항공 라운지를 이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카드 인증을 마치고 라운지에 들어와보니.. 저밖에 없더라구요..;;

물론 개장하고 얼마되지 않아 들어오기도 했고.. 여행 비수기라 그렇기도 했지만..



저 밖에 없으니.. 뭔가 좀...ㅋㅋㅋ

암튼 덕분에 부담없이 라운지 내부를 살펴 볼 수 있었습니다.



우선 컵라면이 준비되어 있구요..


다른분들 후기상으로는 사람이 너무 많으면 

라면을 전시해두지 않고 직원에게 요청시에만 준다고 하더라구요..



커피머신이 1대 있습니다.



라면은 4종류..



과일도 몇가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옆에 시리얼도 있구요..




솔직히 종류나 양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사람들이 많을때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식빵과 토스터기 1대, 인스턴트 스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술 몇가지..



크래커, 프레즐, 치즈, 바나나칩, 건포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빵 몇종류와 나쵸가 있구요.



음료수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는 동안에도 사람들이 없네요..ㅋㅋ




좌석수가 적지는 않지만,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에 비하면 엄청 작습니다 ㅎㅎ



암튼 이제 아침을 해결하기로 합니다^^

진에어 기내식이 매우 부실하다는걸 알고 있었기 때문에 ㅋㅋ



시간이 좀 남아서 간단하게 크래커와 견과류도..^^


솔직히 말하면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에 비해 여러모로 부실합니다만..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덜 몰리니 어쩌면 더 쾌적하게 있을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다음에 어디갈거냐고 물어본다면.. 아시아나 갈래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