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6 봄 일본 삿포로

[일본/북해도/삿포로] 모이와야마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삿포로

by ageratum 2016. 6. 1.
반응형

모이와야마 로프웨이를 타고 드디어 전망대에 도착했습니다!

전망대 건물 안에는 레스토랑이나 카페 같은것들도 있긴한데..

일단 좋은 자리를 잡아야겠다는 생각에 곧장 야외 전망대로 향했습니다.

(근데 관광객이 적어서 의미가 없었....;;)

 

 

비예보가 있는 상태에 빗방울도 몇방울 맞았던 터라 시야가 어떨지 걱정이었는데,

이 정도면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가며 삿포로를 담아봤습니다.

 

 

오른쪽에 흰색 반원모양이 삿포로돔입니다.^^

 

 

지금은 잘 안보이지만 중앙에 TV타워가 있습니다.

삿포로 시내 중심가를 바라본 풍경이죠^^

 

 

왼쪽에 보이는 작은 산 같은게 마루야마공원의 원시림 지역인 것 같습니다.

 

 

전망대에는 이렇게 종이 있는데..

사람들이 인증샷을 남기고 갑자기 땡땡 치는 바람에 자주 놀랐네요^^:

주변에 자물쇠 거는건 어디나 다 똑같은거 같습니다 ㅋㅋ

 

 

전망대 뒤편의 산에는 아직 눈이 보이네요.

 

 

 

삿포로 시내를 제외하면 주변이 거의 다 산입니다^^:

 

 

이제 야경을 담기 위해 자리를 잡았습니다.

무거운 렌즈를 가져 갔다면 고릴라포드가 못 견뎠을텐데,

35.2D 렌즈만 가져간 덕분에 고릴라포드가 잘 버텨줘서 수월하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그렇다보니 화각이 아쉬운 면도 있긴했지만..;;

 

암튼 어두워질 때까지 기다리는데 기온은 점점 내려가고 바람도 불고..

바람막이 안가져 왔으면 정말 큰일 날 뻔 했네요 ㅋㅋ

정확한 기온은 알 수 없었지만, 10도 이하였던건 분명합니다^^:

5월의 날씨라고는 생각 할 수 없었어요

 

 

시간이 지나 이제 슬슬 어두워집니다.

 

 

삿포로 중심가쪽을 바라보고 계속 기다립니다.

 

 

점점 하늘은 어두워지고 건물들의 조명은 밝아집니다^^

 

 

유선 릴리즈를 가져간 덕분에 안정적으로 사진을 담을 수도 있었지만..

일단 손 시린걸 방지할 수 있어 좋았네요 ㅋㅋ

암튼 후드도 뒤집어 쓰고 추위와의 싸움을 하고 있었습니다.

봄에 이정도인데 겨울에는 어떨지 상상도 안가는 상황이었습니다^^:

 

 

조금씩 야경이 완성되어 가는 모습을 만들어봤습니다.

 

이제 곧 제대로 된 야경을 볼 수 있는 시간이 다가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