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로지텍 퍼포먼스 MX 마우스 개봉기

by ageratum 2016. 11. 28.
반응형

블프기간 동안 많이 건지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이 마우스는 블프 이전에 10월 말에 직구를 한건데 이제서야 공개를..^^;

 

사실 이걸 사려고 맘먹었던건 아니고..

아마존에서 딜오브 데이로 로지텍 상품을 50% 할인한다는 소식을 우연히 듣고 정신없이 달려가서..

 

정신차리고 나니 결제가 끝나 있던 녀석이었습니다. ㅋㅋㅋㅋ

 

 

 

바로 로지텍 퍼포먼스 MX 라는 마우스입니다.

몇 년 전에 나왔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신 모델입니다..

그걸 저는 뒤늦게 지르고 말았네요^^;;

 

39.99달러라는 가격을 보고 저도 모르게 그만... 털썩..

 

근데 이 마우스가 평이 좀 엇갈리긴 하더라구요..

 

그립감이나 성능적인 면은 괜찮은데,

 

충전지를 사용하는 제품이라 자주 충전을 해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자잘한 고장도 잘 나는 편이라고 하고..

 

그럼에도 지른 이유는 순전히 그립감 때문이긴 했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퍼포먼스 MX에 대한 기능 설명이 되어 있는데..

 

대표적으로 다크필드 라는 기술이 있어서 유리 위에서도 문제없이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빠른 스크롤, 엄지손가락 하나도 다양한 기능 사용,

유니파이 수신기로 최대 6대까지 하나의 수신기로 사용 가능..

(유니파이 기술이 채용된 제품들만)

 

뭐.. 이런 기능들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찾아보니 우리나라에선 M950으로 판매중인거 같은데..

이게 완전히 같은 제품인지.. 디자인이 같은 제품인지는 좀 헷갈리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마우스과 수신기만 덩그러니..ㅋㅋ

 

 

 

나름 고가라인 제품이긴 한가봐요..^^:

 

 

 

제품 구성은 매우매우 간단합니다.

 

마우스, 충전케이블(마이크로 5핀), 유니파이 수신기, 메뉴얼

 

참고로 드라이버 CD는 따로 없습니다.

사실 요새는 같이 있는걸 보기가 더 어려운듯한..^^:

 

 

 

밑에 있는 PULL이라고 쓰여있는 종이를 당기고!

 

 

 

열어보니 충전지가 들어있습니다.

일반 알카라인 배터리는 사용하지 못합니다.

 

 

 

 

 

엄지손가락 부분에 버튼이 몇가지 있는데

 

페이지 앞뒤 버튼이 있고 

그 밑에는 줌버튼을 누르고 스크롤을 돌리면 확대, 축소가 됩니다.

 

그리고 더 밑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현재 활성되어 있는 창들을 이렇게 한번에 다 띄워서 보여줍니다.

 

멀티태스킹에 편리할 거 같았어요^^

 

 

 

그리고 매우 직관적인 메뉴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사용한지 한달정도 되었는데..

우선 그립감이나 클릭감 같은건 정말 좋습니다.

제 손에 정말 잘 맞고, 이전 마우스에 비해 손이 훨씬 덜 피로해요.

 

다만 이 한달 사이에 2번이나 충전했습니다 ㅋㅋㅋㅋ

 

완전히 배터리가 다 떨어지지는 않았지만..

배터리 게이지가 한칸 남은게 보이니 충전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사실 케이블 연결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는 있으니 문제는 아니지만..

배터리가 상당히 소모된다는걸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암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잘 구입한거 같아요^^

더도말고 덜도말고 2년만 문제없이 잘 버텨주면 좋겠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