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선릉 맛집] 24시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에머이

by ageratum 2017. 4. 14.
반응형

얼마전 친한 동생 녀석과 어디서 점심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검색중에..

못보던 쌀국수 집이 새로 생긴거 같아서 들러봤습니다^^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에머이> 라는 곳입니다.

 

사실 다녀온 이후에 찾아보니.. 봉추찜닭 회사에서 런칭한 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검색해보니 여기저기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암튼 다른곳은 모르겠지만, 선릉점은 24시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매장은 꽤 넓은 편이었습니다.

사진에 안보이는 왼쪽편에도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테이블마다 이렇게 식기가 세팅되어 있고..

 

 

 

이제 메뉴판을 봅시당..

 

 

 

다른 베트남 음식점들에 비해 메뉴가 많은 편은 아닌거 같았어요.

첫 장에는 메뉴에 대한 간단한 설명..

 

 

 

그리고 이렇게 가격표가 있습니다.

 

뭘 먹을까 하다가..

일단 당연히 쌀국수(보통), 분짜를 안먹어 본거라 시켰고.. 볶음밥까지 시켰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당시에 배가 고파서 그런가.. 엄청 시켰네요 ㅋㅋ

 

 

 

음료 메뉴입니다.

 

 

 

아마 자스민 차였던걸...ㅋㅋ

 

 

 

특이하게 여기는 양파 절인게 아닌 마늘 절인게 있더라구요..

쌀국수에 넣어 먹으면 됩니다^^

 

 

 

쌀국수 보통인데.. 고기가 꽤 많았습니다.

물론 육수나 면발도 마음에 들었구요.

 

사실 다른 그동안 쌀국수집에 가서 먹으면 국물이 좀 자극적인 느낌이었는데

(그래서 더 땡기는 거지만ㅋㅋ)

 

여기는 크게 자극적이지 않고 시원한 느낌이라 좋았네요^^

양은 다른곳에 비해 살짝 적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분짜인데.. 저는 이게 뭔가 싶더라구요 ㅋㅋㅋ

동생녀석은 베트남 여행가서 먹어봤다고 대충 알더군요..^^:

 

아.. 그리고 오른쪽에 나온 고수랑 고추는 쌀국수에 넣어 먹으면 되는데,

저 고추 엄~~~청 맵습니다.

매운거에 약한 저는 5개만 넣고도 막판에 매워서 고생했네요 ㅋㅋㅋ

먹는 도중에는 칼칼하니 괜찮았습니다^^

 

 

 

다시 분자로 돌아와서 말씀을 드리자면..

쌀국수가 깔려있고, 고기완자, 돼지고기, 넴(롤만두), 그리고 각종 채소들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요렇게 가져와서..

 

 

 

푹! 찍은후에 냠냠 하시면 되는거죠^^

 

이거 소스가 정말 별미였어요

뭔가 새콤달콤한데.. 뭔가 식욕도 돋게 해주는거 같고.. 맛있었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볶음밥.

 

지금 생각하니.. 이걸 어떻게 다 먹었지..;;;

 

쌀국수 국물과 같이 나옵니다^^

 

 

 

동남아 쌀을 이용해서 그런지 꼬들꼬들한 식감이었어요^^

간도 적절하고 불맛도 잘 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하지만 동남아 쌀을 싫어하는 분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ㅋㅋ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사실 이후에 한번 더 갔는데, 그때도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들르게 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