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선릉 맛집] 치맥하기 좋은 곳, 모던통닭 선릉점

by ageratum 2017. 4. 25.
반응형

얼마전 선릉역 근처에 있는 모던통닭에 다녀왔습니다.

제 기억상으로는 생긴지는 좀 됐는데.. 이제서야 가보네요..^^:

 

 

 

매장 사진은 나올때 찍어서 어둡네요 ㅋㅋ

 

 

 

들어와서 자리에 앉으니..

카운터에 떡하니 써있는 '치킨은 언제나 옳다' ㅋㅋㅋ

진리가 잘 적혀있군요 ㅋㅋ

 

 

 

분위기는 이름 그대로 모던한 느낌이랄까요? ㅎㅎ

 

 

 

 

 

일단 처음 와봤으니 기본 메뉴인 모던통닭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치킨을 주문하면 감자튀김과 시즈닝을 줍니다.

예전에 모 패스트푸드 점에서 이런걸 팔기 시작했던거 같은데 말이죠..^^:

 

 

 

 

 

각종 순살치킨도 있습니다.

 

 

 

찜닭도 있으니 식사용으로도 괜찮겠네요 ㅎㅎ

 

 

 

 

 

정말 다양한 치킨이 있습니다^^

 

 

 

 

 

그외 다른 술안주도 판매하고 있구요..

 

 

 

 

 

주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기본 안주로 고구마스틱을 주네요.

 

 

 

 

 

치킨이 있으니 당연히 맥주를 ㅎㅎ

뭘 마실까 하다가 크롬바커가 행사중이길래 마셨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치느님 등장!

 

 

 

딱 봐도 바삭바삭하니 맛날거 같습니다^^

 

 

 

그리고 감자튀김은 봉투에 시즈닝을 넣고 쉐킷쉐킥해서 먹으면 됩니다 ㅎㅎ

꽤 괜찮더라구요^^

 

치킨은 다른곳처럼 영계류를 사용하고 있고..

바삭하면서 육즙도 잘 살아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염장도 과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다른 크롬바커도 한잔 더..ㅋㅋ

아무튼 맛있게 치맥을 잘 즐겼습니다^^

 

암튼 맛은 꽤 만족했어요! 분위기도 괜찮고 ㅎㅎ

다양한 치킨 메뉴가 있는만큼.. 다음에는 색다른 걸로 주문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